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기타

[엽기떡볶이] 엽떡 중국당면 김말이 주먹김밥

 

 

이번에 엽떡에서 중국당면사리 출시됐다고 해서 그거 먹으러 갔어요!!!

집에서 넣어먹어도 맛있었는데 ㅠㅠ 불리는시간도 길고... 귀찮아서 다 먹고 더 구매를 안했었거든요.

그래도 맛있어서 생각 나던 참이였는데.. 엽떡에서 출시를 해준다길래 바로 먹으러 갔습니다!!

 

저는 구파발점으로 방문했구요, 엽떡(초보맛) + 중국당면 + 김말이 + 주먹김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두명이 가서 2인엽떡 시킬랬는데 홀에서는 2인엽떡이 안된다고 (메뉴판엔 써있음..);;

구파발점이 홀이 작아서 그런듯해여.

 

 

목표가 중국당면이였어서 ㅠ 그냥 기본 엽떡에 중국당면 추가했습니다~!

이렇게 총 20500원이에요.

 

엽기떡볶이 14000원

중국당면 2500원

김말이 2000원

주먹김밥 2000원

 

 

계란찜은 기본~

주먹김밥은 밥이랑 김 따로 나와서 비닐장갑끼고 뭉쳐야돼요~

 

 

 

중국당면에서.. 좀 .. 수돗물냄새?같은게 났어요..ㅠㅠ 식감자체는 쫀득쫀득 젤리같고 좋았는데,

불린당면을 그냥 넣으신건가 당면에서 이상한 물냄새같은게 나서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그리고 엽떡초보맛을 시켰는데 다른 지점 덜매운맛보다 맵고 소스도 좀 연한느낌이고ㅋㅋㅋㅋㅠ

다른때 먹던 엽떡이랑 달랐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갠적으로 구파발점은 비추...)

 

중국당면사리 평 좋던데 저만 별로였나봐요. 다른데서 다시 먹어봐야겠어요..

이 날만 문제였던건지 ㅠㅠ 지점자체가 문제였던건지 떡볶이랑 사리랑 전체적으로 아쉬운 식사였습니다ㅠ

(아, 엽떡에서 김말이 처음먹어봤는데 김말이는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