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기타

[올리브영] 떡대신 곤약! 소소한밤 곤약떡볶이

 

예전부터 엄청 궁금했던!!!! 소소한밤 곤약떡볶이를 가져왔습니다.

다이어트 식품으로 광고도 많이 하고, 개인적으로 곤약도 좋아하는지라 궁금했는데 드디어 먹어봤어요~~

저는 올리브영에서 3200원(세일가)에 구매했는데 찾아보면 더 싸게 구매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생각보다 묵직한 곤약떡볶이!!!

 

 

소소한밤 곤약떡볶이 칼로리는 108.6kcal 입니다.

곤약떡볶이인만큼 적은 칼로리~ 맛잇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정말 딱이죵?

 

 

구성은 이러합니다! 곤약떡과 곤약떡볶이소스, 고명, 일회용 숟가락.

마른곤약(?)이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용.

 

먼저 곤약떡에 들어있는 충진수를 뺀 후 물로 헹궈주세요.

(생곤약이니.. 냄새는 맡지 마세욬ㅋㅋㅋㅋ)

 

 

곤약떡볶이 소스와

 

 

고명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매운맛을 원하시는 분은 바로 전자레인지에 조리하시면 되구요,

중간맛을 원하시는 분은 용기 바깥 표시선에 맞춰 물을 넣어주신 후 전자렌지 조리하시면 됩니다.

 

*어묵고명은 소스에 충분히 담가져야 잘 익는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쨔쟌!!! 곤약떡볶이 완성입니다~~

저는 국물 좀 있는게 좋아서 물을 조금 넣고 조리했어요! 꽤 맛있어보이쥬?

 

  

 

꽤 맛있었어요!! 재구매의사 100프로~

곤약자체가 워낙 호불호 갈리는 식품이라 싫어하시는분들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개인적으로는 곤약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곤약떡?이라고는 하는데 그냥 곤약맛이었어요. 백프로 곤약식감! 곤약떡만 먹으면 약간 싱거운 감이 있고, 소스랑 같이 떠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떡볶이 소스는 달고 매콤한 일반적인 떡볶이 소스라 기본적으로 맛있습니다. 고명(후레이크)는 어묵,파,깨로 이루어져있는데 괜찮게 느껴졌습니다. 어묵고명은 익어도 약간 마른어묵느낌이 나긴 해용!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곤약떡볶이! 가격부담만 좀 없으면.. 더 좋을 것 같네용 ㅠㅠ

곤약을 좋아하시는 다이어터분이라면 최고의 다이어트식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ㅋㅋ

소소한밤 곤약떡볶이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