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농심] 볶음너구리 아닙니다! 매콤 너구보나라 후기

 

 

오늘의 후기는 매콤너구보나라입니다.

이제까지 편의점에서 많이 봤었는데 볶음너구리로 착각하고 안먹어봤었어요.;

볶음너구리 망한줄 알았는데 설마 그 뒤를 이을 너구리시리즈가 나왔을줄은..

GS25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1600원입니다.

 

 

사실 이전에 볶음너구리를 너무 맛없게 먹어서 기대는 안되더라구요ㅠ

그래도 너구리와 까르보나라 조합이라니 궁금하긴했음.

까르보불닭을 노리고 나온 것 같기도 하죵~?

 

 

농심 매콤 너구보나라 칼로리는 445kcal 입니다. 생각보다 어마어마하진 않네용!!

전자레인지 조리불가 제품입니다. 영양정보와 원재료명등은 사진 참고해주세요~

 

 

 

열면 면과 후레이크, 분말스프가 들어있습니다.

후레이크는 너구리모양의 어묵후레이크랑 자른 다시마가 주였어요.

너구리에 든 다시마를 좋아하는 저는 반가웠습니다. ㅎㅎ

 

 

먼저 끓는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4분 기다려주는데요, 너구보나라에는 이렇게

젓가락 끼우는 곳이 따로 있더라구요. 별건 아니지만 나름 편했습니다. ㅋㅋㅋ

 

 

면이 익으면 물 따라주고 너구보나라 분말스프를 넣고 비벼줍니다.

 

 

 

사진엔 어떻게 보일지 모르겠지만 너구리답게 면이 통통한 편이에요.

 

 

 

 농심 매콤 너구보나라 / ★★★☆☆

 

별점은 두개반입니다!! 개인적으로 맛이 없진 않았지만.. 딱히 맛있지도 않았던 그런 라면이였어용.

확실히 그냥 볶음너구리보다는 맛있었습니다!! 맛은 딱 너구리 + 까르보나라 합쳐진 맛이에요.

그런데 까르보불닭이랑 다른점은 그 합이 잘 안어울린다는 것.. 역시 까르보는 불닭이 짱ㅠ

면발은 전자레인지 조리 없이도 통통하고 쫄깃한 편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후레이크도 괜찮았는데 다시마 안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쉬울 듯해요.

(너구리에 든 씹히는?다시마에요. 부드럽지 않습니다!!) 미역후레이크는 없습니당.

재구매의사는 x ! 궁금하신분들만 한번 드셔보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