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CU] 면 중량 15프로 UP! 씨유 배터질라면 후기

 

 CU에서 구매한 더 배터질라면 후기입니다.

회사표기가 따로 안되어있는데 아마 CU 자체 상품이 아닌가 싶어요.

 

 

이름이 배터질라면인 이유!

면이 보통 용기면 중량대비 15%가 더 들어있다고 합니다.

보통 컵라면 하나로는 양이 아쉬우신 그런 분들을 위한 라면인거같아요ㅎㅎ!!

 

 

씨유 배터질라면 칼로리는 545kcal 입니다.

조리법은 특별할것 없어요. 건더기스프와 분말스프 넣고 뜨거운물로 조리해 드시면 됩니다.

전자레인지 조리불가 상품이랍니다.

 

 

배터질라면의 구성! 면과 건더기스프, 분말스프.

사진에서는 티가 안나지만 면의 양이 확실히 많은 느낌이었어요.

 

 

건더기스프와 분말스프를 넣어준 후 뜨거운물을 붓고 3분 기다려줍니다.

 

 

 

씨유 배터질라면 / ★★★☆☆

 

별점 세개반! 사진이 조금 맛없어 보이게 나오긴했지만.. 맛있었어요!ㅎㅎ 맛자체는 평범한 맛있는 맛?! 비교하자면 육개장이랑 왕뚜껑의 사이에 있는 듯한 느낌의 맛. 면은 불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면이었고, 면의 양은 확실히 일반 라면보다 많은 것 같았습니다! 그치만 배터질정도는 절대 아니에용ㅋㅋㅋㅋㅋㅋ 양이 더 많은거 같긴 하지만,. 먹고나서 뭐가 더 먹고 싶은 건 똑같음ㅜㅜ 평범한 맛있음이라 먹어서 실패는 없을 컵라면! 그치만 더 맛있는 라면들이 많아서 재구매의사는 잘 모르겠는 라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