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신제품] 삼양 라이트 불닭볶음면 솔직후기!

 

불닭볶음면의 따끈따끈 신상 소식!!!!!

라이트 불닭볶음면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이리저리 찾아다니고 있었는데

드디어! 마트에서 발견을 해서 바로 가지고 왔어용~~

5입에 3990원에 구매했답니다ㅎㅎ

 

 

이름이 라이트 불닭볶음면인 이유!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면 / 불닭볶음면 대비 40% 다운 된 매운맛

입니다. 특히 매운맛때문에 불닭볶음면을 잘 못드셨던 분들은 엄청 기대하시더라구요.

 

 

라이트 불닭볶음면 칼로리는 375kcal 입니다.

건면이라 칼로리까지 라이트해졌어요~!

 

 

개봉하면 기존 불닭과 같이 면과 액상스프, 후레이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사진으로 느껴지실지는 모르겠지만 건면이라 그런가 표면이 매끈매끈 하더라구요.

크레이로 모형 만들어 놓은 것 마냥ㅋㅋㅋㅋ

 

암튼 끓는물에 면 넣고~ 물 적당히 남기고 따라버린다음,

액상스프를 넣고 조금 볶아주었어요.

 

 

그리고 후레이크까지 투하!!

 

 

 

삼양 라이트 불닭볶음면 / ★★★☆☆

 

제 점수는 별 세개 반! 개인적으로는 면이 너무 별로였어요. 건면이라 쫄깃한 맛은 있지만.. 라이트 불닭의 건면이 유독 맛이 없는건지, 불닭소스랑 건면의 조화가 별로인건지 ㅠㅠ 소스는 기존불닭소스에서 매운맛만 조금 빠진거라 똑같이 맛있어요ㅎㅎ 근데 생각보다 매운맛이 나긴 해서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이것도 맵다고 느끼실 순 있을 것 같습니다. 그치만 또 매운맛이 아예빠지면 불닭볶음면이 아니니까ㅋㅋㅋㅋ 기존 불닭이 너무 매워서 못드시는 분이나, 칼로리가 적은 불닭볶음면을 찾으시는 분들께만 라이트 불닭볶음면 추천할게요!! 전 또 사먹을 의향은 없네요 ㅠ_ㅠ 그냥 불닭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