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냥만왈츠 양모펠트 원데이클래스 / 브런치카페 더베이커스테이블 후기

 

 

양모펠트 원데이클래스 들은지 2~3개월은 되어가는 것 같은데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 ㅠ.ㅠ

예전부터 양모펠트에 관심이 많아 한번 배워보고 싶었는데 마침 친구도 관심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어서

친구와 같이 찾다 찾다 냥만왈츠 원데이클래스를 신청하게 되었어요~!!

신청할 때 강아지사진 미리 보내놓으면 그에맞게 준비물을 준비해주신답니다.

 

 

녹사평역에서 5분~10분정도 걸었던 걸로 기억해요.

인생네컷 바로 윗층이 냥만왈츠입니다~ 건물 모퉁이로 돌면 입구가 있어요

 

 

 

 

    

 

입구부터 깨알 귀염 ㅠㅠ

계단 따라 올라가시면 냥만왈츠 공방이 나옵니다!!

 

 

 

 

 

안은 작지만 이렇게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용!!!ㅠㅠ

 

 

 

들어가면 작은바늘과 큰바늘 그리고 검은 스폰지를 주시는데요~ 이것들은 나중에 따로 집에 가져갈 수 있어요!!

가운데 꽂혀있는 3구,5구 바늘과 핀, 가위 등은 여기서만 사용하는 준비물입니당 

 

 

 

시간 안에 완성하기 위해 미리 구모양으로 뭉쳐두신 머리를 받고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시간을 초과하긴 했지만요 ㅠㅠ 생각보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가더라구요;;

정신없이 콕콕하다보면 삼십분 한시간이 금방 가있더라는...

 

 

    

 

만드는 과정 (오른쪽은 친구가 만드는 과정입니당 ㅎㅎ)

눈이랑 코 같은 경우는 크기가 제각각이라 자기 강아지랑 제일 비슷한 크기를 선택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완성~!!!! 시간을 초과해버려서 마무리는 정말 허둥지둥 했습니다 ㅠㅠ

시간 초과되었는데도 너무 정성껏 잘 봐주셔서 감사햇어요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선물할거라고 하니 액자에까지 붙여주셨어요 ㅠㅠ 진짜진짜 왕친절하셨습니당 ㅠㅠ

 

 

 

요 사진은 친구 완성작이에용!!

친구는 강아지를 두마리 키워서 어떻게 할까 고민했는데 퀄리티 조금 낮게 하는대신 두마리도 가능하다고 해주셔서

키링으로 두마리를 만들었어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정말 핵핵친절하셨어요 ㅠㅠ)

퀄리티가 좀 낮다고해서 걱정했었는데 만들고 너무 만족스러워하더라구용!!! 제가 봐도 진짜 이뻤음!!!

 

 

    

 

만들고나서 친구랑 저랑 정말 너~~무 만족하면서 점심을 먹으러 갔답니다 ㅠ.ㅠ

강사님도 너무 친절하셨고 결과물도 걱정과 달리 너무너무 맘에 들어서요!! 둘다 처음한 거 치곤 아주 괜찮지 않나용 ㅎㅎㅎ

친구와 저는 클래스를 마치고 집에서 또 도전하기 위해 바늘이랑 실을 구매했어요(공방안에서 판매도 하셔용)

 

 

양모펠트 관심있으신 분들이라면 냥만왈츠 원데이클래스 추천드려요!!

처음엔 친구나 저나 키트를 사서 먼저 도전해볼까 했는데 원데이클래스 들은게 잘한 선택이라고 백번생각했습니다ㅠㅠ

어떻게 하는지도 알려주시고 세세하게 팁같은 것도 많이 들을 수 있어서요~~

아주아주 즐겁고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답니다 !!!_!!!

 

 

 

 

 

//

 

 

그리고 친구와 경리단길에서 양모펠트 원데이클래스를 마치고 난 후

냥망왈츠 강사님께 추천받은 더베이커스테이블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독일식 브런치카페라고 하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따로 포스팅하려다가 사진이 부족해서...흑흑)

 

 

 

 

    

 

데일리 수프와 샌드위치를 파는데 정말 맛있었어요ㅠㅠㅠ

수프는 6500원 샌드위치는 가격대와 종류가 다양했는데 육천원이상이였던걸로 기억해요

(메뉴판을 못찍어서 기억이 확실하게 안나네요...흑흑)

 

저희는 뭣모르고 수프 하나씩에다 샌드위치 하나씩을 시켰는데요

두명이라면 수프두개에다 샌드위치 하나시켜서 반씩먹어도 충분해요!!!!! 수프가 워낙 양이 많아서요~

 

계산대 옆에서는 빵도 따로 팔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배가 너무 불러서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사람들이 많았던걸로 보아 맛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담에가면 먹어봐야지!!!!)

샌드위치도 샌드위치지만.. 수프 정말 꿀맛입니다ㅠㅠ 수프좋아하시면 꼭 가보세요 ㅠㅠ!!!

 

 

 

 

 

 

+)

 

 

(귀 길이 더 다듬은 후 다시 찍어본 사진!!! 넘 귀엽지 않나요 ㅎㅎ)

 

 

 

(요건 냥만왈츠에서 사온 재료들로 혼자 만들어본 토이푸들입니당 ㅎㅎㅎ)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