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신제품] 오뚜기 떡라면 후기

 

세븐일레븐 둘러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오뚜기 떡라면!!!

 

 

신제품인데다가 떡라면이라니!!! 떡라면 덕후인 저는 얼른 떡라면을 집어들었습니다 ㅎㅎㅎ

너무너무 기대가 됐어용!!!! 패키지도 넘넘 귀여운 ㅎㅎ

떡이 들어서 그런지 전자렌지 조리제품이에요~~

 

 

 

 

뚜껑을 벗겨보면 떡과 라면과 분말스프가 들어있어요~~

 

 

 

뜨거운물을 부은후 뚜껑제거하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심 됩니다~~

 

 

 

 

 

     

 

오뚜기답게 혜자스러운 떡의 양 ㅎㅎㅎ 저정도면 완전 굿 아닌가요

넣고 돌려주면~~

 

 

 

짜잔~~ 완성!!!!

 

 

 

 

 

맛본 평은!!

 

오뚜기 떡라면 // ★★★☆

 

정확하게는 3.5점!!! 오뚜기 떡라면은 얇은면이지만 잘 불지않는 면이에요(약간육개장같은??)

맵기는 매운맛이지만 딱히 맵다고 느껴지진 않는!! 진라면매운맛 정도였던 것 같아요.

이름답게 떡도 많이 들어있어 좋았습니다(별반개 더 준 이유 ㅎㅎㅎ)

전체적으로 그냥 맛있다정도~?? 그냥 떡 든 진라면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

 

저는 오뚜기라면을 막 좋아하진 않는 편인데 맛있게 먹었으니

오뚜기 라면 좋아시는 분들은 아주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