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신제품] 팔도 더 왕뚜껑 봉지라면 후기

컵왕뚜껑이 아닌 더왕뚜껑!!

 

이마트에서 묶음으로 싸게 팔고 있길래 바로 사와버렸슴미다~!!

과연 컵라면이랑 얼마나 비슷한 맛이 날지~~

먹어보겠습니다!!

 

 

 

왕뚜껑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바로 손이 가지 않을까 하네용 ㅋㅋㅋ

패키지도 딱 왕뚜껑임

 

 

 

 

 

뜯어보면 후레이크 하나와 분말스프 하나와 면이 들어있습니다.

 

 

 

조금 의외였던 게 면이 얇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두껍더라구요.

컵라면 왕뚜껑은 면이 얇은게 특징인데~

반대여서 의외였던 것!!

 

 

 

 

 

팔도 더왕뚜껑 // ★★☆☆☆

 

우선 면은 단단하면서도 꼬들꼬들해 잘 불지 않는 면으로 정말 맛있었어요.

컵 왕뚜껑 면과는 정반대지만 저는 오히려 봉지라면 왕뚜껑의 면이 더 맘에 들었네요 ㅎㅎ

하지만 제가 아쉬웠던 건 국물의 맵기...

전 맵고 칼칼한걸 선호하는 사람인데 더왕뚜껑은 맵기가 0이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약간 달큰하면서도 짠 국물이에요. 정말 매운맛은 하나도 없습니다ㅠㅠ

진라면 순한맛 맵기정도랑 비슷하겠네요 ㅎㅎ

저는 국물이 아쉬워 재구매의사가 없지만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께는 안성맞춤인 라면일 것 같습니다~

 

 

오늘의 후기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