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전시] DDP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 :: 할인 & 굿즈

  

04월 19일부터 08월 18일 까지 진행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되고 있어요.

 

예전에 예술의전당에서 전시회 할 때 갔다온 후로 또 언제하나 엄청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

이번에 디디피에서 한다는 소식을 듣고 기대하고 달려갔죵!!

 

 

저는 토요일에 갔다왔는데요. 사람이 많을 것 같다 하긴 했었는데

정말 어마무시하게 많더라구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표소에도 줄, 입장할 때도 줄(상상초월;)

이건 나올 때 찍은 사진이라 사람이 많이 줄었네요~!!

 

 

입장료는 아래와 같은데, 현재는 인터파크에서 하루전 예매하면 2000원씩 싸게 구매수 있어요.

(대신 당일사용은 불가!)

 

일반(만 19세~64세) : 15,000원
청소년(만 13세~18세) : 13,000원
어린이(만 7세~12세) : 11,000원
미취학아동,만 65세 이상 : 6,000원

 

 

그리고 대박 할인정보★ KT 멤버십 고객은 더블할인으로 50% 할인 된 금액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몰랐는데 친절하신 매표소언니가 가르쳐주셨어요 ㅠㅠ 1인 7500원이구요 당일사용도 가능합니당

그래서 저는 두명에 15000원에 구매해서 보고왔어요!! (아낀 만오천원으로 굿즈를...)

 

KT 디즈니전시회 더블할인 링크

(http://culture.membership.kt.com/Partner/KT/Goods/GoodsInfo.asp?GoodsCode=19005818)

 

 

이쁜 겨울왕국이 그려진 이쁜 디즈니특별전 표!! ㅎㅎ

 

 

표를 예매하니 저희를 기다리고 있던 대기줄...............!__!(참고로 토요일 두시 좀 넘어서 갔어요.)

대기줄이 한시간 이상이라고 하더라구요. 왔는데 안갈수도 없어서 줄섰어요.

다행히 한시간까지는 안기다리고 삼사십분정도 대기하다 들어간거 같아요.

 

 

 

들어가니 먼저 미키마우스와 친구들이 반겨주었습니다.

스케치가 많았는데 이런 느낌 넘 좋음 ㅠㅠ

 

 

 

너무 귀여웠던 미키랑 미니마우스!!! 요즘 미키마우스보다 더 맘에들어요.

 

 

 

최초의 장편애니 백설공주!!

 

 

아크릴판 여러개 겹쳐서 애니로 만드는 방법등도 볼 수 있었어요.

 

 

갠적으로 넘 맘에 들었던 판타지아ㅠㅠㅠㅠ 이 그림 너무 맘에들었어요.ㅠㅠㅠ

판타지아 분위기 자체가 넘 좋음...

 

 

 

겁나 귀여운 덤보 ㅠㅠㅠㅠㅠㅠㅠㅠ

 

 

 

동물친구들 나오는 애니메이션은 거의 직접 동물들을 오랜시간 관찰하고

표정, 관절의 움직임 등등 다 캐치해서 애니메이션을 만들었더라구요.

대단.... 역시 띵작은 그냥 나오는게 아닌가봐여.

 

 

예전에 엄청나게 봤던 잠자는 숲속의 공주 ㅠㅠ

 

 

 

너무 충격적이라 인찍을 수가 없었던.. 미녀와 야수 초기버전

야수 얼굴이 개코원숭이 같음ㅠㅠㅠㅠ

 

 

 

글고 제 최애 라푼젤!!!!! 라푼젤 있는그림 넘 이쁘고 좋았는데

그림이 많지 않아서 아쉬웠네요 ㅠㅠ

 

 

 

 

쥬토피아는 자체를 좋아한다기보다 캐릭터들이 개성넘쳐서 좋아요. ㅎㅎ

그림이 특히 예쁘더라구요.

 

 

 

이거는 주먹왕랄프에 나온 과자집인가 그랬던 듯 해요.

주먹왕랄프는 안봤지만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랄프까지 보면 거의 끝~

이제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은 굿즈샵입니다!!

가격표가 나온 것도 있고 없는 것도 있어요.

 

 

 

 

 

 

 

 

 

스티커 좀 탐났는데 캐릭터가 얼마없어서 패스~

 

 

 

 

이쁜 폰케이스도 많더라구요. 예전에 사려고했던 폰케이스도 있어서 반가웠네용 ㅋㅋㅋ

 

 

 

엽서!!! 엽서는 덤보가 넘 압도적으로 이뻤음 ㅠㅠ

작은거는 천원이고 사이즈 좀 더 큰거는 2000원인가 2500원인가 했던듯해요(가물가물..)

 

 

엽서 엄청 사재낄 줄 알았는데 다행인지 막 끌리는게 많지 않았어요.ㅋㅋㅋㅋㅋ

 

 

제일 맘에 들었던게 포스터인데 ㅠㅠ 12 13 14 넘 맘에 들어서 엄청 고민함 ㅠㅠ

사진 못찍은 굿즈도 많아요~!! 도록도 몇권있고 우산도 있고~

 

 

일단 디즈니 특별전 평을 남기자면 생각보다는 많이 아쉬웠습니다.

볼거리가 없진 않았는데, 뭐랄까 전체적으로 똥싸다 만 느낌...?

은근 없는 작품들도 꽤 있었고, 작품마다 중요 캐릭터들이 하나씩 빠져있는 느낌이였어요.

(라이온킹에 티몬 품바가 없고, 달마시안에 크루엘라가 없는 그런..)

그렇다보니 작품하나하나가 짧막짧막해서 아쉬웠습니다ㅠ

 

그리고 예전 예술의전당 전시회 떄는 애니메이션도 틀어주고 그랬었는데.. 그게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좀 보다 나오고 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

굿즈샵도 그 때가 더 나았던 듯... ((그렇다고 살게 없는건 아니지만...ㅋㅋㅋㅋㅋ))

 

그래도 디즈니덕후는 행복했던 전시회였습니다.,

밑은 제가 산 굿즈들입니다.

 

 

+)

 

 

어쩜 봉투마저 예쁜 끄하핳

 

 

포스터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인어공주로ㅋㅋㅋㅋㅋ

색이 너~~~무 예뻐요(실물로봐야함ㅠㅠ) 그림도 이쁘고!!

암튼 포스터 한장, 디즈니골든에이지(옛날애니메이션위주)도록, 엽서세장을 구매했답니다.

 

도록 29600원

포스터 6000원

엽서 세장해서 3000원

 

굿즈가격들은 괜찮았던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갔던 전시가 땡떙이라 그럴 수도...)

그럼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