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신제품] 농심 트러플 짜파게티 컵라면 솔직후기

 

화사가 쏘아올린 트러플 짜파게티...

그것이 농심에까지 닿아버렸습니다.. 트러플 짜파게티가 정식으로 출시됐어요ㅋㅋㅋㅋ

파는곳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것 같은데 편의점, 마트 다 파는 것 같아요. 저는 롯데마트에서 구매했어요.

 

 

35주년 기념으로 짜파게티 신제품 투표를 했는데 1등이 트러플 짜파게티였나봐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제품이라고 크게 박혀있어요.

 

패키지는 그냥 대충 보면 짜파게티라고 지나칠 정도로 짜파게티 패키지랑 비슷해요.

트러플 찾으시는 분들 꼼꼼히 확인하세용ㅋㅋㅋㅋ

 

 

농심 트러플 짜파게티 컵라면 칼로리는 485kcal 입니다.

전자레인지 조리 불가 상품이구요, 조리방법은 그냥 짜파게티랑 동일해요.

 

 

개봉하면 면과 후레이크, 과립스프와 트러플 조미유가 들어있습니다.

뜨거운물로 면을 익혀준 후 물을 따라버리고

 

 

스프와

 

 

트러플 조미유를 넣어주세요.

조미유는 일반 짜파게티와는 색이 조금 달라요! 사진엔 잘 표현이 안됐지만 갈색 조미유에요.

 

 

그리고 잘 비벼준 후 먹으면 됩니다!

 

 

 

 

농심 트러플 짜파게티 / ★★★☆☆

 

일단 제가 직접 트러플 오일을 사다가 짜파게티를 끓여본적은 없어서 완벽하게 비교하기는 어렵지만, 딱 먹어보고 느낀점을 말씀드리자면 이러합니다.. 먹기 전에 트러플오일로 느껴지는 향은 딱 나요.!! 그런데 향만나고 먹어보면 맛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처음 먹었을때 다른가?하는 느낌은 나는데 먹다보면 이게 그냥 짜파게티인지 트러플 짜파게티인지 말안해주면 구분 못할정도로... 두개를 직접 비교해보면 다를지 모르겠지만 글쎄요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짜요...!! 평소에 짜파게티를 할 때도 물을 많이 남겨서 스프를 섞는 편인데 너무 짜서 도중에 생수를 더 넣어먹었어요. 봉지라면으로 한번 더 재구매는 해보고 싶습니다만 컵라면과 같은 느낌이라면 또 사먹진 않을 것 같습니당 ㅠㅠ 기대하고 먹었는데 아쉬움만 남은 트러플 짜파게티 후기였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