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신제품] 농심 마늘 면볶이 : 색다른 라볶이의 맛!!

 

편의점에서 본 새로운 컵라면!! 농심 마늘 면볶이를 가져왔어요~

사실 맛있어보인다기보다 처음보는 라면이라 사봤는데...

대박.. 간만에 취향저격하는 컵라면 찾았어요ㅜㅜ

가격은 1600원이구요, GS25에서 구매했어요.

 

 

농심 마늘 면볶이 칼로리는 460kcal 입니다.

전자레인지 조리불가 상품이구요! 그 외 정보는 위 사진 참고해주세용~

 

 

열면 이렇게 면과 후레이크, 그리고 매콤마늘소스와 마늘파우더가 들어있습니다.

후레이크는 마늘칩이랑 야채등으로 보여용

 

일단 뜨거운 물로 면을 익혀준 후 구멍뚫고 물을 버려줍니다.

 

 

그리고 매콤마늘소스를 부어준후 비벼줍니다.

소스는 라볶이 소스치고 색이 검붉은 편이였어요.

 

 

그 다음 마지막 마늘파우더까지 뿌려준 후 섞으시면 완성입니다!

 

 

한 입 먹었더니 짜고 매콤하니 자극적인게 맥주안주삼기 딱 좋은 라면이더라구요ㅋㅋㅋ

소스 색이 진하다 했는데 섞고나서도 굉장히 진하고 자극적인 색이었어요!!

 

 

 

농심 마늘 면볶이 / ★★★★★


간만에 너무 맛있게 먹은 컵라면이었습니다.. 진짜 짱 맛있어용 ㅠㅠ

일단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라볶이 맛과 확실히 달라요!!! 다른데 저는 이 맛이 훨~씬 맛있었어요. 뭐랄까... 음식소스 같은? 제가 느끼기엔! 마늘향 많이나는 아구찜 소스에 라면 볶아먹는 느낌이었어요. 꽤 매콤하고 자극적이지만 딱 적당히 맛있는 정도. 마늘도 종종 씹히는게 후레이크도 좋았고, 특이하게 컵라면 특유의 맛(?)이 거의 안느껴져서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당. 재구매의사 200프로~ 다음에 또 보면 몇개 사두고 먹으려고요ㅠㅠ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