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신제품] 구운감자에 이은 해태 구운 고구마!

 

해태에서 구운감자를 이은 구운 고구마를 출시했어요!!!

구운감자 짱짱 좋아하는 과자라 구운고구마는 어떨까 하고 바로 집어들었습니다ㅎㅎ

이마트24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900원이에요.

 

 

구운고구마답게 자주빛 고구마의 색을 담은 포장!!

달콤한 고구마의 풍미를 담았다는데 과연 맛이 어떨까 기대됩니다.

 

 

해태 구운 고구마 칼로리는 140kcal 입니다.

 

 

 

구운고구마를 뜯어봅니다!!!

 

 

구운고구마라 그런가 뭔가 구운감자보다 조금 더 노랑노랑 한 것 같아요.

더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ㅎㅎ

 

 

 

먹어보았습니다!! 우왓 되게 맛있어요!!!!

농심 고구마깡같은 맛인데 조금 덜 자극적인 단 맛. 고소~하기도 하고~!

구운감자를 좋아하는 이유가 다른 과자들에 비해 덜 자극적이고 먹기가 편해서 인데요, 구운고구마 역시 구운감자의 정신(?)을 잘 물려받았습니다. 양은 역시나 구운감자처럼 감질나는 양이지만...ㅠㅠ 너무 맛있게 먹어서 쟁여놓을 예정입니다. 고구마과자 좋아하시는 분들 꼭 드셔보세요!!!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