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삼양] 치즈 넣어 먹으면 더 대박ㅠㅠ 불닭볶음밥 후기

 

삼양의 까르보 불닭볶음밥에 이어 뒤늦게 불닭볶음밥 리뷰를 가져왔어용 ㅠㅠ

까르보 불닭볶음밥 넘 맛있게 먹어서 불닭볶음밥도 먹어보자 했던게 언제인지는 기억도 안나지만.. 후훟 아무튼 불닭볶음밥을 드뎌 먹어보았답니다!

 

 

불닭의 메인 캐릭터가 그려진 불닭볶음밥ㅋㅋㅋㅋ

양은 1인분이에요

 

 

불닭볶음밥의 조리방법과 정보들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이상하게 칼로리가 안적혀있어서 칼로리는 적지 못하였습니다ㅠ_ㅠ

 

조리방법 적혀있는대로 뚜껑 씌운 상태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조리해주었는데요, 저는 특별히 치즈도 올려주었습니당ㅎㅎ 와 근데 원래 불닭+치즈는 공식이긴 하지만... 불닭볶음밥+치즈 조합 미쳤더라구요..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인 건 알지만!!!! 그냥 겁나 맛있었습니다아 ㅠㅠ

 

 

모짜렐라 치즈가 녹아든 불닭볶음밥의 모습......

 

 

까르보 불닭볶음밥처럼 그냥 겁나게 맛있습니다ㅎㅎㅎ 불닭소스에 밥 볶은 기본에 충실한 . 불닭 시리즈는 항상 기본 소스맛에 충실해서 너무 좋아요ㅠ_ㅠ 불닭볶음밥이니만큼 맵기는 당연히 있는 편이구요, (볶음밥이라고 무시하실 수 있지만 불닭만큼 맵습니다!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주의!) 볶음밥자체도 넘 맛있지만 치즈 넣어먹으면 매운맛도 중화되고 훨씬 맛있으니 웬만하면 치즈는 꼭!!넣어드시는걸 추천해요. 불닭성애자들은 꼭 먹어봐야 할 불닭볶음밥 후기였습니다-!!

 

 

삼양 까르보 불닭 볶음밥 후기

(https://saegdareun-blog.tistory.com/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