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GS25] 밀가루 0%라는 미니미한 감자과자! 편의점 레알감자

 

평소 감자과자라면 거의 다 좋아하는 편인데ㅎㅎ

이번에 편의점에 레알감자라는 새로운 감자과자가 나왔더라구요!

사이즈도 미니미한게 한번 먹어보기 부담이 없을 거 같아서 구매했어요.

GS25기준으로 1000원에 구매했습니당

 

 

봉투가 굉장히 귀엽죵ㅋㅋㅋㅋㅋㅋ

자신있게 적혀있는 밀가루 0%!!

 

 

레알감자 칼로리는 105kcal, 내용량은 총 20g이에용

과자자체가 작은편인데 저는 작은 거 매력있더라구요.

아무때나 부담없이 털어넣기 좋은 거 같아요.

 

 

뜯으면 이런 모양의 내용물이 나옵니다!

약간 강냉이 같기도 한 모양인데용!! 오 맛은 개인적으로 되게 괜찮았어요.

시즈닝 안뿌려진 오감자 맛에 뽀빠이 맛도 약간 추가된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이상하게 새로운 맛으로 느껴지는 과자! 감자과자나 오감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저는 워낙 감자과자도 좋아하고, 사이즈도 맘에 들어 재구매의사 백프로입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