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GS25] 편의점에서 구했어요! 트롤리 지구젤리 후기

 

한 때 유튜브에서 엄청 핫했던 지구젤리!

트롤리 지구젤리가 GS25 편의점에 들어왔더라구요~

저처럼 궁금은 하지만 파는 곳은 없고~ 직구하자니 배송비가 더 비싸서 못 드셔본 분 많으셨을텐데, 이제 편의점에서 찾아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편의점에서는 낱개로 파는데 낱개치고 가격이 꽤 비싸긴 합니당...!ㅎㅎ트롤리 지구젤리 가격은 하나에 1000원입니다. 그래도 궁금증 해결하기엔 괜찮은 가격인 듯해서 딱 하나! 구매해보았어요.

 

 

지구모양의 젤리. 가운데는 트롤리라고 적혀있어요.

지구젤리 먹방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젤리 자체에 그림이 있는 건 아니구요, 파란 젤리를 감싸고 있는 투명한 플라스틱 위에 그림이 그려져 있는 거랍니다.

 

 

반대편도 한컷! 아이디어는 참 좋은거같아요.

동그란 젤리 위에 이런 포장을 할 생각을!ㅋㅋㅋㅋ

 

 

손잡이 부분을 위아래로 당기면 플라스틱 포장이 뜯어집니다.

 

 

딱 봐도 색소가 엄청나 보이는 트롤리 지구젤리!!

엄청 파래요~ㅋㅋㅋㅋㅋ 불량식품 느낌. 그럼 궁금했던 지구젤리를 먹어봅니다!

 

 

오오 이런 맛이군요. 젤리 식감이 생각했던 것과 약간 달랐어요. 엄청 쫄깃한 젤리를 생각했는데 의외로 마시멜로우 같은? 말랑쫄깃한 식감이더라구요. 맛 자체는 예상했던 대로 많이 달았어요. 그리고 안에는 보라색의 블루베리 시럽 같은게 들어있었는데 새콤달콤한게 괜찮게 어울리더라구요~ 그치만 또 사먹을만큼의 맛은 아니었답니당! 하나만 먹어도 입 안이 달고, 혀가 퍼래져서ㅋㅋㅋㅋ 그래도 천원으로 궁금증 해결해서 뿌듯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