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기타

[호치킨] 치킨과 같이 먹는 호치킨 치즈볼과 스푼떡볶이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호치킨!

간만에 갔는데 사이드메뉴가 많이 추가됐더라구요~

반반치킨과 같이 시킨 호치킨의 사이드메뉴 치즈볼과 스푼떡볶이 짧막 리뷰입니다ㅎㅎ

 

 

치즈볼은 네개에 3000원이에요.

다른 치킨집들에 비하면 아주 저렴하게 느껴지는 괜찮은 가격인 것 같아요.

 

 

BHC 치즈볼과 비슷한 식감인데 BHC치즈볼에 단맛을 조금 덜어내고 고소함을 더한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BHC치즈볼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보시다시피 모짜렐라 치즈가 실하게 차있어요. 사이드메뉴로 아주 딱인 것 같아요~!

 

 

그리고 두번째 사이드메뉴, 스푼떡볶이~! 스푼떡볶이는 양에 따라 3900원 / 8900원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2000원 추가하면 중국당면도 넣을 수 있어요~ 중국당면 좋아해서 추가할까 했는데 양이 너무 많아질 것 같아 떡볶이만 주문했어요. 근데 안시키길 잘한게 기본적으로 쫄면이 들어있더라구용ㅎㅎ

 

 

3900원에 양도 적당하고 괜찮았어요. 올반 쫄볶이 아시는분 있을지 모르겠는데.. 그거랑 맛이 굉장히 비슷해요. 달달하고 매콤한 떡볶이 소스! 근데 다음에 또 시켜먹지는 않을 듯한ㅎㅎ 맛있었지만 굳이 치킨집에서 시켜먹을만큼 특별한 맛은아니었어요. 쏘쏘했습니당~

 

결론 호치킨 사이드메뉴, 스푼떡볶이보다는 치즈볼 추천!

그럼.. 짧막한 후기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