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기타

베스킨라빈스31 신메뉴 아빠는 딸바봉 후기

 

베라의 인기메뉴 엄마는 외계인을 뒤이어

아빠는 딸바봉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먹으러 베라로 달려갔어요~!

 

 

엄마는 외계인에 이어 나온 시리즈라 반응이 핫해서그런가

뙇 자리잡고 있었어요. 먹어보지 않아도 기대되는 아빠는 딸바봉~!!

두가지 딸기 아이스크림과 바닐라향 아이스크림에 봉봉 프레첼이 쏘옥~! 들어갔다고 합니다.

 

 

아빠는 딸바봉만 사자니 간만에 엄마는 외계인도 땡겨서 파인트로 주문했어요.

베라 가격 올랐다는 소식 들은 후에 처음 간건데.. 파인트 가격 8200원 ㅠㅠㅠ

알고갔지만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그래도 KT할인으로 40프로 저렴하게 샀어요.. 후후...

 

 

파인트에 담은 세가지 맛은 신메뉴 아빠는 딸바봉, 그리고 엄마는 외계인, 쿠키앤크림!

평소에는 꼭 사먹던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초코종류가 땡겨서 이날만큼은 제외했어요ㅎㅎㅎ

 

 

아빠는 딸바봉을 기대한 제일 큰 이유가 바로 이 봉봉 프레첼!!!!

엄마는 외계인에 들어있는 봉봉 프레첼 초코볼 엄청 맛있잖아요ㅜㅜㅠㅠ 그게 아빠는 딸바봉에도 들어있어요!!

엄마는 외계인 봉봉 프레첼은 초코맛, 아빠는 딸바봉의 봉봉프레첼은 딸기우유맛.

 

 

봉봉프레첼이 들어간 아빠는 딸바봉은.. 예상대로 맛있었습니다. 막 특별한 맛이라기보다 딱 예상했던 그 맛이지만요! 엄마는 외계인이 고대로~ 딸기버전으로 나왔다고 보심 될 거 같아용ㅎㅎ!! 상큼한 딸기맛이 아닌 달달한 딸기우유향 아이스크림이에요. 저는 딸기맛아이스크림 넘 좋아해서 맘에 들었어요.

 

간만에 맘에드는 베라 신메뉴였답니다. 엄마는 외계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꼭 드셔보세용~!!

사실 호불호 없을 맛이어서 누가 드셔도 맛있을 것 같지만ㅎㅎㅎ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