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신제품] 불닭 미트스파게티의 만남!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 솔직후기

 

열일하는 삼양ㅋㅋㅋㅋㅋㅋㅋ

불닭볶음면 신제품이 또 출시되었습니다!!! 짝짝짝

요번에는 불닭 미트스파게티 조합인 미트스파게티 불닭볶음면입니다.

크리스마스 한정이라고 하는데 이번에도 인기 있으면 계속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불닭볶음면 새로운 맛이 출시됐는데 맛을 안볼수가 없죠?ㅎㅎ 운좋게도 롯데마트에서 바로! 발견했답니다.

 

 

제가 갔을 때는 4입에 398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미트스파게티와 불닭볶음면 조합이라니ㅎㅎㅎㅎ 벌써 성공적일 것 같다...!

봉지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나게 너무 귀엽죠ㅜㅜ

 

 

미트스파게티 불닭볶음면 칼로리는 545kcal 입니다.

조리방법은 사진과 같습니다!

 

 

개봉하면 면과 후레이크, 후첨 분말스프, 후첨 액상스프가 들어있습니다.

 

 

후레이크는 요러하답니다ㅎㅎ

 

조리법대로 후레이크와 면을 끓이고, 약간의 물을 남기고 따라준 후,

 

 

후첨 분말스프와

 

 

후첨 액상스프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쒜킷쒜킷~

분말스프에 파슬리가루가 들어있어서 더 스파게티 스러운 것 같아요!

 

 

 

 삼양 미트스파게티 불닭볶음면 / ★★★★☆

 

말그대로 불닭 미트스파게티 합친 맛! 맛있었습니다. 미트스파게티 불닭볶음면이니까 덜 맵지 않을까 했는데 아닙니다! 역시 불닭답게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맵습니다ㅎㅎ 까르보불닭보다 맵구요, 느낌으로는 그냥 불닭볶음면 맵기랑 비슷한 것 같아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좀 힘드실 수도 있을듯요! 후레이크는 예상했던 대로 콩고기 맛~ 개인적으로는 까르보 불닭볶음면이 더 맛있긴했지만, 취향따라 미트가 더 잘 맞는 분도 계실 것 같아용. 실패율이 거의 없는 불닭 시리즈... 요번 미트스파게티 불닭볶음면도 추천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