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신제품] 어피치가 먹는 카카오 봉골라면 솔직후기

 

편의점에서 카카오 화끈라면과 같이 발견한 카카오 봉골라면!

요번엔 어피치가 그려진 라면이에요. 카카오 봉골라면 가격은 1900원으로 화끈라면과 같습니다ㅎㅎ

 

 

뭔가 일반라변과는 약간 달라보이는 카카오 봉골라면!

바지락과 칼칼하고 깊은 국물 맛의 라면이라고 합니다.

요건 전자레인지 조리 가능한 라면이에요~

 

 

라면을 음미하는 어피치ㅋㅋㅋㅋㅋㅋ 귀엽쥬

 

 

카카오 봉골라면 칼로리는 425kcal 입니다.

 

 

개봉하면 면과 후레이크, 분말스프, 조미유가 들어있습니다.

 

 

후레이크는 요정도! 화끈라면보다는 조금 빈약해보이긴하지만 그래도 귀여운 어피치 얼굴ㅎㅎ

 

 

분말스프를 면에 붓고 뜨거운물을 선까지 부어준 후

전자레인지에 돌려줍니다.

 

 

그리고 조미유를 넣어줍니다!

 

 

조미유까지 잘 섞어주면 조리완성~!

 

 

 카카오 봉골라면 / ★★★★☆

 

맛있어요! 화끈라면은 좀 아쉬웠는데 요건 만족스러웠어요. 진짜 말 그대로 칼칼하고 짭짤한 조개국물 맛?이 납니다. 아쉬웠던건 컵라면 msg맛도 꽤 느껴졌다는거, 그치만 그럼에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면이 넓직해서 더 잘어울렸던 것 같고, 후레이크는 좀 빈약한 거 아닌가 했지만 막상 먹으니까 아쉬움은 안느껴졌어요. 카카오 화끈라면은 비추했지만, 카카오 봉골라면은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