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신제품] 채소라면의 황제?! 오뚜기 채황 솔직후기

 

얼마전 마트에서 새로운 라면을 발견!

오뚜기 채황 이라는 라면입니다.

채황은 '채소라면의 황제'의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채소라니 굉장히 건강할 것 같은 느낌이죠?ㅋㅋㅋㅋ

10가지 채소를 사용하여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

 

 

오뚜기 채황 칼로리는 465kcal 입니다.

오뚜기 채황은 건더기스프를 처음부터 넣고 끓이면 더 맛있다고 하네용!

 

 

면과 건더기스프, 분말스프가 들어있습니다.

 

 

채황이라는 이름답게 채소 건더기가 듬뿍 들어있어요.

 

 

이건 분말스프인데, 분말스프는 요런 미숫가루같은 색이더라구요.

매운맛이 하나도 없어보이는 가루였어용~

 

 

그럼 잘 끓여진 오뚜기 채황을 먹어봅니다.

 

 

 

오뚜끼 채황 / ★★★☆☆

 

그냥저냥 괜찮은 맛이었어요! 보기와 같이 매운맛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구요~ 국물이 순한 것 같으면서 짭짤합니다. 먹을만했지만 사실 매운맛에 길들여진 저에게는 심심한 느낌이 없진 않았답니당.! 어디서 먹어본 것도 같은 맛인데 무슨 라면인지는 생각이 안나네요ㅠㅠ 아무튼 막 엄청 맛있거나 새로운 라면은 아니었기 때문에~ 자극적 매운맛에 길들여진 저는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