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불타는 고추짜장에 이은 신제품! 삼양 불타는 고추짬뽕

 

불타는 고추짜장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 출시 된!!

삼양 불타는 고추짬뽕을 가져왔어요~~

웬만하면 편의점 풀릴 때까지 기다릴텐데

저번에 고추짜장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삼양맛샵에서 묶음으로 구매했어요ㅎㅎ

삼양맛샵과 쿠캣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걸로 알아요!

 

 

귀여운 봉투ㅋㅋㅋㅋㅋㅋ

라면같지 않은데 너무 귀여워~~

 

 

삼양 불타는 고추짬뽕 칼로리는 495kcal 입니다.

 

 

개봉하면 면과 분말스프, 청양고추 후레이크, 조미유가 들어있습니다!

면과 분말스프 빼고는 다 후첨이에요~

 

 

면과 분말스프를 넣고 끓여준 뒤,

조미유와 후레이크를 투하!!!

 

 

잘 섞으면 삼양 불타는 고추짬뽕 완성~!!

 

 

 

 삼양 불타는 고추짬뽕 / ★★★★

 

별점 세개반! 맛이 없던건 아니지만 솔~직히 불타는 고추짜장 먹고 짬뽕은 어떨까하고 기대했던 맛은 아니었어요!! 아쉽.. 짜장은 좀 새로운 라면 맛이었다면 불타는 고추짬뽕은 뭔가 익숙한 맛ㅎㅎ 후첨 넣기전은 (면도 통통하고 국물도) 매운 너구리같은 맛이 난다면, 후첨 넣은 후에는 너구리에 불짬뽕라면 섞은 것 같은 맛이에요. 국물은 불맛도 나고 매운편이었지만, 고추짜장의 맵기보다는 약한듯했습니다. 결론은 삼양 불타는 고추짬뽕.. 또 사먹고싶을 정도로 맛있는 라면은 아니었습니다. 고추짜장 드세요.ㅠㅠ

 

삼양 불타는 고추짜장 후기 (https://saegdareun-blog.tistory.com/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