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기타

[신제품] 삼양 불닭만두 :: 불닭왕교자

 

 

불닭시리즈 신상~! 삼양 불닭만두, 불닭왕교자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불닭시리즈 좋아하시는 분들 참 많으시죠ㅎㅎㅎ 저도 불닭덕후라 보자마자 가져왔답니다!!

의정부 세븐일레븐에서 발견했는데, 그 전까지 파는 편의점을 하나도 못봐서 너무 반갑더라구요..

 

 

패키지마저 불닭스러운 불닭왕교자!! 불닭볶음면 소스가득 속이 꽉~찬 불닭왕교자라고 하네요.

까르보불닭왕교자도 있나 여쭤봤는데 품절이라고 해서 까르보는 못샀어요.ㅠㅠ

참, 불닭왕교자 가격은 4800원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구매)

 

 

인터넷에 찾아보니 1kg 넘는 대용량도 파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산 불닭만두는 편의점꺼라 그런가 315g짜리입니다. 315g 불닭왕교자 칼로리는 705kcal입니다.

 

 

영양정보와 원재료명등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클릭하시면 크게 보입니다.)

군만두, 찐만두, 전자렌지 조리까지 총 세가지 조리방법이 나와있어요.

고민하다가 군만두가 땡겨 후라이팬에 굽기로 했습니다

 

 

 

개봉~!! 만두들이 보이네요. 4800원짜리 편의점용이라 그런가 양은 한끼로 먹어도 될 것 같은 양이었어요.

저정도 크기의 만두가 9개 들어있더라구요. (한끼로 먹기엔 좀 많으려나..?ㅋㅋㅋㅋ)

 

 

암튼 양이 많지 않아 남기기도 애매해가지고 아홉개 다 투척!!!

기름넣고 지글지글지글~~ 5분에서 10분사이로 구워줬습니다.

 

 

노릇노릇 붉은속이 비치는 불닭왕교자 군만두 완성~

불닭소스 찍어먹으면 더 맛있지 않을까해서 불닭소스도 옆에 조금 꺼내줬어요. 간장대신ㅋㅋㅋ

 

 

 

불닭볶음면 소스가 가득 찼다고 한 문구같이 새빨간 속!!!ㅋㅋㅋㅋㅋ

첫입은 소스 안찍고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맵더라구요!

만두라 별로 안매울줄 알고 소스 짜놓은건데 매운맛이 은근 올라와요.

 

 

그치만 짜놓은 소스가 아깝기도 하고 매운걸 워낙 좋아해서, 소스 찍어서도 먹어봤습니다.

사진만 봐도 매워보이죵? ㅋㅋㅋㅋ 그치만 불닭만두와 불닭소스 조합이니만큼 괜찮았습니다.

 

 

***

불닭왕교자 생각했던 것보다는 매운편이었어요.

맵기는 불닭볶음면이랑 비슷하거나 조금 덜 매운정도.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무시할만한 맵기는 아닌듯해요!!

9개들어있으니 한끼도 가능할 것 같고, 4800원이면 괜찮은 가격인 듯 해요.

그치만 또 사먹고 싶은 정도의 맛은 아니였어요~저렴한 만두속에 불닭소스 넣은 것 같은 맛이에요.

씹히는게 덜하다고 해야될까?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실한 맛을 기대하는 것도 그렇지만!ㅋㅋㅋ

딱히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그치만 궁금하다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나쁘지 않을듯?!

 

안먹어본 까르보불닭만두 발견하면 그거나 한번 더 사먹어볼까 생각되네요. 하핫

요즘 삼양에서 불닭시리즈를 쉬지않고 출시해주는 것 같은데 불닭 사랑하는 저는 넘 행복하네요..

불닭라볶이도 얼른 먹어보고싶어요 ㅠㅠ

발견하면 또 리뷰가져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