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기타

[안주야] 청정원 국물닭발, 안주야 국물닭발 솔직후기

 

저는 닭발을 너무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ㅎㅎ

그중에서도 국물닭발을 정말정말 좋아하는데요. (엽기나 한신같은...)

그치만 비싸서 자주 먹지는 못해요. 흑흑 그래서 마트에서 발견한 안주야 국물닭발을 구매해먹어봤어요!

냉동닭발중에 그냥 무뼈는 많이 봤는데 국물닭발은 처음봐서 궁금하더라구요.

 

 

쨘!!! 사실 냉동닭발은 맛이 거기서 거기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에요.

그치만 국물닭발은 왠지 다른 맛이 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먹어봅니다.

 

 

원재료명과 등등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조리방법은 냄비조리와 전자레인지조리 이렇게 두가지가 있어요.

 

  

 

전자레인지 조리하려면 포장 한쪽을 3cm정도 뜯은 후 조리해야 한다고 합니다.

넣기 전 모퉁이를 뜯어줬어요. 오 빨간 국물이 맛있어보여서 기대가 되더라구요.

 

 

그리고 데핀 후 모습!!!! 빨갛고 국물도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닭발은 여섯개에서 여덟개 사이로 들어있었던 것 같아요.(정확하게 기억이 안나지만 대략..!!ㅠㅠ)

국물은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근데 닭발이 너무 별로....ㅠㅠㅠ 냉동닭발에 기대하면 안되는걸까용...

닭발좋아하시는 분들은 사진 보고 딱 아시려나 모르겠는데 질기고 잘안씹히는 부분이 넘 많아요.

포장에 간혹 작은뼈나 연골이 들어있다고 써있긴 한데 들어있는 닭발이 다 그래요!ㅋㅋㅋ

그래서 닭발하나에 먹을부분도 별로 없더라구요ㅎㅎ 전 완전 비추해요...

 

육천원대에 샀는데 전 그냥 이거 두번먹을 돈 아껴서 한신이나 엽기닭발 시켜먹는게 나을것같아요.

닭발이 맛이없어서 그런가 국물은 먹을만했는데도 손이 안갔습니당...하핫

안주야 국물닭발은 다시는 안사먹을거에요ㅋㅋㅋㅋㅋ

안주야 종류 많은데 국물닭발은 피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용!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