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기타

[버거킹] 버거보다 맛있는 사이드메뉴 :: 버거킹 크리미모짜볼

 

진짜 꼭 먹어야 할 버거킹 사이드메뉴!!!!!

버거킹 치즈볼, 크리미모짜볼입니다~!!!

 

진짜 꼭 드셔보셔야합니다ㅠㅠ 진짜진짜 맛있거든요....

개인적으로 비에이치씨치즈볼보다 훨~~씬 맛있습니당ㅋㅋㅋㅋ

포스팅 할 생각 없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먹다가 사진찍은거에요...

 

 

 

주문하면 5분~10분정도 후에 노릇노릇, 바삭바삭한 버거킹 모짜볼이 나와요!!!!

버거킹 크리미모짜볼 가격은 5개 2000원, 10개 4000원이에요.

 

 

 

크기는 bhc치즈볼만큼 크지 않아요.

그치만 먹기 더 좋구 가격도 그만큼 저렴해서 좋았어요.

비에이치씨 치즈볼은 조금 큰 대신 오천원이라 치즈볼만 먹기 약간 부담스럽기도 하고...

먹다보면 질리기도 하더라구용ㅎㅎ

 

 

 

겉은 노랗고 엄~~청 바삭바삭하구요, 안은 부드러운 모짜렐라치즈가 들어있어요!!

이름이 크리미모짜볼 인 것 답게 크림치즈맛도 나요.

치즈가 굳어있지 않아서 반깨물어 먹으면 늘어납니다!!!!

진짜 꿀맛임

 

 

 

깨물어먹은 후 찍은 사진인데...

저 부드러운 치즈가 느껴지시나요..

바삭바삭하고 치즈가 빨리 굳지 않아서 정말 좋았어요.

 

 

 

헤헷... 삐져나오는 치즈 보이시나용?

사실 그냥 궁금해서 치즈볼 다섯개만 시켰다가,

너무 맛있어서 열개 더 시켜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제목처럼 햄버거보다도 맛있습니다. (물론 햄버거도 맛있어요.....)

앞으로 버거킹가면 이거만 시켜먹을거임증말 꼭꼭꼭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