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기타

[배달] 비비큐 치즈볼 솔직후기

 

 

얼마전 요기요에서 비비큐 50프로할 때 먹어본 비비큐 치즈볼 후기 남겨요~!

시킬 때 허니갈릭스랑 후라이드랑 같이 시켜먹었는데 목표는 치즈볼이라ㅋㅋㅋ

비비큐 치즈볼 원래명칭은 크림치즈볼이에용~ 가격은 bhc치즈볼이랑 같아요. 다섯개에 오천원!

 

bbq 크림치즈볼(5개) - 5000원

 

 

원래 갯수는 다섯개인데 가족들이랑 같이 먹다 찍어서 세개밖에 안찍혔어요.ㅜㅜ

보기에는 bhc랑 약간 차이가 있어보이죠??

비에이치씨 치즈볼은 겉보기에 약간 찹쌀도넛 느낌인데, 비비큐 치즈볼은 바삭한 튀김옷이 한겹 둘러져있는 것 같아요.

 

 

똭~ 한입 베어물어본 후 찍어봤어요. 크림치즈볼이라 그런가 크림치즈가 가득하네요 ㅜㅜ

 

일단 비비큐 치즈볼 맛 후기라고 하면,.. 음 생각했던 비에이치씨 치즈볼하고는 달라요.

저는 비에이치씨 치즈볼맛 비슷할 줄 알았는데, 비에이치씨 치즈볼의 단맛은 거의 안느껴집니다!

비에이치씨보다는 바삭하고 속은 크림치즈라 크리미해요~~

약간의 쫀득함은 있는 듯 하지만 비에이치씨 치즈볼의 찹쌀반죽보다는 약하구요.

치즈볼이라 기본적으로 맛은 있었지만(하핫) 개인적으로는 기대이하였어요.

(TMI-이상하게 맛자체는 비에이치씨가 더 좋은데 비에이치씨보다는 덜 물리는 것 같아욬ㅋㅋㅋ)

 

저의 치즈볼 순위를 매기자면 이렇습니다.

버거킹 치즈볼 >> bhc치즈볼 > bbq치즈볼

 

버거킹 치즈볼 드세요 여러분!!!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