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음식점 후기

[종로/종로3가] 낙원동 종로 진낙지 :: 이영자 정우성 낙지 맛집

 

얼마전 다녀온 낙원동 종로 진낙지 후기입니다!!

몇번 방문했었던 곳인데 저번에 전참시 나가고 난 뒤로는 처음이에요.

이영자랑 정우성이 먹었던 낙지볶음 기억나시나요?? 바로 이 집입니다!ㅋㅋㅋㅋ

 

 

종로3가 5번출구에서 제일 가까워요!

 

 

저녁시간 전에 가서 다행히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ㅎㅎ

 

 

들어가면 벽을 가득 채우고 있는 싸인들!!ㅋㅋㅋㅋ 한쪽만 찍은거고 사방이 다 싸인이에요.

영자언니 싸인은 몇개나 있답니다..... 진정한 이영자 맛집이라는 증거겠죠!ㅎㅎ

 

 

 

ㅠㅠ깜빡하고 가격표를 못찍었네용ㅠㅠ

저는 둘이가서 낙지볶음 2인분을 시켰어요! 작년엔 1인분 9000원이였는데 10000원으로 올랐더라구용 흑흑

(제가 시킨건 중국산/냉동인 낙지볶음입니다. 산낙지볶음은 1인분에 20000원일거에요.)

 

 

아쉬운대로 이거라도.... 올려봅니다 ㅠ 제가 시킨건 맨 마지막 낙지볶음이랍니다!

안에 들어가면 메뉴가 더 많아요~~ 사리 메뉴도 있구요. ㅎㅎ

 

 

세팅은 이러합니당. 잔반찬들과 콩나물국 그리고 낙지볶음과 밥!!

콩나물 잔뜩 넣고 낙지 조금씩 넣어서 비벼줍니다~~행복행복

 

 

  

 

진짜 짱짱 맛있어요 ㅠㅠ!!!

낙지 엄청 부드럽고 탱탱해요. 양념은 말할것도 없이 맛있습니다. 적당한 매콤함!!!

 

***

 

여기 갈 때마다 그냥 낙지볶음이 이 정도면 산낙지볶음은 얼마나 맛있을까 생각하는데...

막상가면 낙지볶음만 먹고온다는 ㅠㅠ 근데 그냥 낙지볶음도 너무 맛있다느게 함정..

3인이상 가면 철판볶음에 사리추가랑 볶음밥 먹는 것도 꿀맛일듯 합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집중 하나ㅠㅠ 낙지 좋아하시는 분들 종로진낙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