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음식점 후기

[종로/종로3가] 낙원동 그때그집 두루치기 + 한국통닭 똥컵

 

종로 3가 낙원동 쪽 그때그집 두루치기 라는 집이 있어요.

두루치기와 찌개위주의 음식점이에요.

 

 

국물이 먹고 싶어서 옆에 국밥집이랑 고민을 하다가 들어갔어요.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두루치기집이니까 거의 고기를 드시지 않을까 했는데,

대부분 찌개를 드시고 계셨어요. 그래서 믿고 찌개를 시키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생돼지김치찌개와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둘 다 8000원! 된장찌개가 8000원이길래 뭐가 다르려나 하고 기다렸습니당.

 

 

일단 밑반찬! 콩자반이랑 콩나물무침, 어묵볶음, 배추김치가 나옵니다.

 

 

 

그리고 나온 된장찌개와

 

 

김치찌개입니다.

 

두 메뉴 다 평범하게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된장찌개는 고기도 없이 그냥 두부랑 버섯(그 밖에 사진에 보이는 야채들) 들어간 된장찌개였는데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 아니였나 생각이 들었어요. 찌개 맛자체도 막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서~

김치찌개는 같은 가격이지만 고기도 은근 들어있는 편이고 된장찌개에 비하면 조금 더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맛 자체는 둘 다 너무 평범하고 특이점이 없어 뭐라고 따로 쓸 말이 없는듯해용

두루치기는 어떨지 모르겠으나.. 찌개 먹으러 재방문 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비슷한 맛의 찌개를 다른곳에서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거든요. ㅎㅎ

 

 

+)

 

 

저녁먹고 종로에서 유명한 4000원짜리 통닭집을 지나는데,

똥컵이라고 닭똥집튀김을 이렇게 종이컵에 팔길래 먹어봤어요.

한컵에 2000원!!! 부담없이 먹기 괜찮은 것 같아유~

사람이 하도 많아서 좀 기다렸다 받았는데 바삭하고 짭짤하고 똥집도 꼬독꼬들 씹히는게 맛있었어요!!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