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음식점 후기

[신촌] 김덕후의 곱창조 : 덕후 모듬, 덕후밥

 

곱창덕후들에게 곱창무한리필로 유명한~ 김덕후의 곱창조를 방문했습니다!

곱창조는 항상 사람이 많길래 이 날은 아예 오픈시간(17시)에 딱 맞춰서 갔어요.

딱 맞춰가니 사람이 많지 않아서 바로 들어갔습니당!

 

 

원래 같으면 무한리필을 먹었어야 하겠지만 ㅋㅋㅋㅋ

앞서 간식으로 배를 조금 채우는 바람에.. 덕후모듬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무한리필보다 그냥 단품 질이 더 좋다길래 궁금하기도 했었거든요.

 

 

기본셋팅~ 순두부찌개가 기본으로 나와용. 옆에 계란은 찌개 끓으면 풀어먹는거랍니다.

직원분들이 끓으면 알아서 깨넣어주시더라구요. 국물은 뭐 역시나 맛있었습니다ㅎㅎ

곱창집에서 먹는 찌개는 다 맛있는듯..

 

 

그리고 나온 덕후모듬!!! 2인분이고 나오자마자 가위질을 다 해주세요.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용~

 

 

제가 김덕후에서 무한리필을 먹어봤었는데 단품이 확실히 다르긴해요.

대창부터 겁나 실하고 큼 ㄷㄷ

 

 

염통 곱창 막창 대창 순으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익는 순서래요)

김덕후는 내장 전체적으로 다 양념이 배어있어요. 밴 양념이 짱짱 매력있습니다.

 

 

부추까지 올려주고~

 

 

익으면 먹기 시작합니다 ㅠㅠㅠㅠ 으아 또 먹고싶다........

 

일단 염통이 비릿한냄새 없고 질기지도 않고 짱짱 맛있어요!

그리고 곱창조는 막창이 유독 맛있는 듯 해용 막창이 질기지가 않고 적당히 쫄깃하고 고소하거든여ㅠㅠ

 

 

곱창 곱도 이렇게 실한 편이에요~!

 

그치만 갠적으로 곱창이랑 대창은 우와 할 정도는 아니구 그냥그냥 맛있는정도!!

양념이 맛있어서 기본적으로 맛은 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ㅠㅠㅠ 과정을 못찍었지만 덕후밥!!!! 덕후밥이 도시락에 나오는 김치볶음밥인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곱창 다먹고나서 판에 볶아 먹으면 더 맛있어요!!!!

덕후밥 시키시면 그냥먹기보다 볶아드시는거 추천해요~~

 

 

 

안그래도 배가 차있던 상태라 힘들었는데 맛있어서 밥볶은거 다 먹었어요..

아 그리고 무한리필시키면 덕후밥 기본으로 나오는데 모듬은 따로 주문해야 되더라구요.

참고하세용~!

 

 

***

 

김덕후 간략후기를 남기자면, 확실히 무한리필보다는 단품이 훨씬 질이 좋아!

무한리필은 전체적으로 약간 비실비실(?)했었는데 단품으로 시키니 확실히 실하고 좋더라구요.

 

but.. 저처럼 배가 많이 비어있는 상태가 아니라면

역시 김덕후에서는 무한리필을 먹는게 더 괜찮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왜냐면 무한리필이나 단품이나 둘 다 맛있거든요...ㅎㅎㅎ

 

저렴한만큼~ 우와!할정도의 맛은 아니지만 특유의 양념맛도 매력있고

충분히 만족할만한 맛이랍니다!!! 포스팅 하다보니 또 땡기네여..

곱창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