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음식점 후기

[일산/정발산] 가성비 좋은 웨돔맛집 :: 양육강식

 

웨스턴돔에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듯한! 양육강식을 다녀왔습니다.

웨돔2층 경성함바그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처음보는 집이여서 무슨집인가~ 앞에 메뉴판을 보는데

메뉴도 취저고 너무 맛있어보여서 들어가게 됐어요.

 

 

 

 

양육강식이 사장의 고기에 당 이라는 뜻이라네요! 원산지와 메뉴 참고하세요~

김치전골도 너무 맛있어보여서 고민했는데 ㅎㅎ 더 맛있어보이는 것들이 있어 패스..!

 

 

둘이가서 김치찌개 제육한상과 큐브스테이크덮밥 한상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돌판 파채 우삼겹도 맛있어보였음.. 맛있어보이는 메뉴들 넘 많쥬ㅠㅠ

 

 

그리고 나온 큐브스테이크덮밥 한상과 김치찌개 제육 한상~ 한식+양식이라니.. 행복한메뉴.

넘 푸짐해서 놀랐어요!!ㅋㅋㅋㅋㅋ 큐브스테이크덮밥에 된장찌개까지 같이 나오다니 ㅠ 넘 좋은것

 

 

고기도 양이 꽤 되는데 저렴해서 질이 별로이려나 했는데, 노노~!!

부드럽고 맛있어요 ㅠㅠ 와사비랑 허브솔트도 나와서 같이 먹는것도 꿀맛입니다~

 

 

 

그리고 김치찌개 제육한상!! 제육볶음과 김치찌개가 한번에 나오다니 너무 좋지 않나요 ㅎㅎㅎ

아 그리고 김치찌개에는 고기도 들어있더라구요~!

 

증~말 만족스런 집이였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한상이 알차서 ㅠㅠ 맛도 훌륭하고..

((얼마전에 갔던 종로 그때그집 찌개집이랑 비교되더라구여... 된장찌개만 8000원 하던 그 곳..))

큐브스테이크덮밥 자체도 정말 맛있고 좋았는데, 덮밥을 된장찌개랑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찌개 맛은 전체적으로 짜고 진해요!! 김치찌개 된장찌개 둘 다 밥이랑 같이 먹기 좋은 그런 짜고 맛난 찌개 ㅠㅠ

제육볶음도 맛있었고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음.. 말하면 걍 다 만족스러웠습니다!!!ㅋㅋㅋㅋㅋㅋ

 

웨스턴돔 가면 1순위 음식점은 항상 신서방이였는데 ㅋㅋㅋㅋ 강적이 생겼습니다..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양육강식 강추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