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기타

[켈로그] 카카오프렌즈x켈로그 프렌즈시리얼 후기

켈로그와 카카오의 콜라보 제품 프렌즈시리얼을 가져왔습니다~

홈플러스익스프레스에서 샀구요. 사실 홈플러스아니어도 여기저기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사실 오레오오즈 사러 갔는데 오레오오즈가 너무 비싸서.. 그돈이 그돈이면 이쁜 시리얼을 먹자하고 샀어요ㅋㅋㅋㅋ

요즘 시리얼 왜때무네 다 비싼거죠....??ㅠㅠ

(중량이 다르긴 했는데 가격만보면 오레오오즈보다 프렌즈시리얼이 더 쌈...!! 중량포함가격은 거기서거기)

 

 

 

카카오 엄청 좋아해서 그전부터 궁금하긴 했던 시리얼이에용ㅎㅎㅎㅎ

패키지에 라이언 ㅠㅠㅠ 너무 귀여움

 

 

 

뒷면에는 세가지맛의 초코링 설명과 카카오프렌즈들이 자리하고 있답니당ㅎㅎㅎ

 

초코링블랙 - 바삭하고 진한 초코링

초코링화이트 - 진한 초코링에 달달한 화이트 코팅

초코링밀크 - 진한 초코링에 부드러운 밀크 코팅

 

 

 

프렌즈시리얼 옆면 // 영양정보와 재료등 참고해주세요!

 

 

 

 

막 엄청난 건 아니지만 프렌즈시리얼 상자를 위 사진처럼 접을 수가 있어서 보관이 더 편하더라구요!

봉투 밀봉해서 상자에 넣고 닫으면 이중으로 보관가능~!!

 

 

 

시리얼을 뜯어보면 세가지맛의 초코링이 들어있습니다!!

초코링블랙이 제일 많고, 초코링화이트와 초코링밀크는 비슷한 비율로 위와같이 섞여있어요.

 

 

 

왼쪽부터 초코링 블랙 - 초코링 화이트 - 초코링 밀크 입니다.

역시 많이 들어있는 것보다 조금 들어있는 화이트와 밀크가 더 맛있습니당ㅋㅋㅋㅋ기분탓인가

 

 

**

생긴게 오레오오즈랑 비슷해서 오레오오즈맛 생각하고 산건데 맛은 오히려 첵스초코랑 더 비슷했어요!!!

((초코링화이트,초코링밀크도 화이트첵스초코 맛이랑 비슷))

씹는 느낌?은 오레오오즈보다는 조금 더 부드러웠어요~!

맛은 세개 다 맛있었지만 초코코팅이 되어있는 화이트와 밀크가 더 맛있었답니다!!

 

마쉬멜로는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오레오오즈보다 맛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