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신제품] 골목식당 거미새라면 출시?! 삼양 거미새 해물라면

 

삼양에서 신제품 거미새 해물라면이 출시되었어요!

골목식당 보기 전이어서 거미새가 무슨 뜻인지 몰랐는데..

거장이 만든 미역 새우 해물라면 이라는 뜻이라고 해요ㅎㅎ

(골목식당의 거미새라면은 거제미역새우라면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름답게 바다느낌이 물~씬 나는 거미새 해물라면!

패키지가 귀여운 것 같아용

 

 

삼양 거미새 해물라면 칼로리는 405kcal 입니다.

보통 컵라면들에 비하면 적은 편인 것 같습니다!

거미새 컵라면은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상품이에용~

 

 

개봉하면 면과 후레이크와 분말스프가 나옵니다.

이름이 거미새 해물라면인거에 비해서 후레이크는 약간 부실한 듯한 느낌이었어용!

미역양도 조금 적게 느껴졌구~

건새우 같이 보이는 후레이크도 있었지만, 작고 양도적어 잘 보이지도 않았음ㅠㅠ

 

 

분말스프 넣고 끓는물 넣은 후 전자레인지에 3분 돌려줍니다.

 

 

그럼~ 거미새 해물라면 완성!

국물이 꽤 맑아보이죠??

 

 

 

 

 삼양 거미새 해물라면 / ★★★★☆

 

막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약간 새우탕면 + 너구리 느낌인 것 같아요.

국물이 새우탕면처럼 새우향이 많이났는데, 새우탕면보다는 조금 더 맑은 너구리 국물에 가까웠습니당. 그리고 아주 개운하더라구요ㅎㅎ 면은 전자레인지 조리를 해서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후레이크는 미역이라도 많이 들었음 좋았을걸 하는 생각이 들만큼 조금 아쉬운 편이었어용. 그치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이 맛있는 라면이었습니다! 해장할 떄도 좋을 듯! 개운하고 시원한 국물의 라면을 찾을 때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