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오뚜기] 전자레인지 조리하는 오뚜기 새우탕면!

 

농심 새우탕면이 아닌 오뚜기 새우탕면을 먹어보았어요.

새우탕면은 농심이지 하는 생각으로 먹어볼 생각이 없었는데,

짝꿍이 맛있다고 추천하길래 먹어봤어요 ㅎㅎ

가격은 편의점기준 천원! 혜자스러운 가격이죵??

 

 

패키지는 노랑빨강한게 맛있어보이고 귀여운 느낌이에용ㅎㅎ

오뚜기 새우탕면의 차별화 된 점은 바로 전자레인지 조리!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다고 해요~

 

 

오뚜기 새우탕면 칼로리는 470kcal 입니다.

나머지 원재료명과 조리법 등은 위 사진 참고해주세요~

 

 

열면 이렇게 면과 후레이크, 분말스프가 들어있어요.

후레이크는 파와 새우양의 어묵 후레이크 등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분말스프와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줍니다.

조리법대로 2분 30초정도 돌려주었어요! 

 

 

그럼 오뚜기 새우탕면 완성!

 

 

전자레인지 조리답게 면이 굉장히 꼬들꼬들합니다.

이런 면 제일 좋아요 ㅠㅠ

 

 

 

그리고 군데군데 들어있는 새우 후레이크도 한 컷!

 

 

 오뚜기 새우탕면 / ★★★★☆

 

맛있었습니다! 농심 새우탕면과 크게 다를건 없지만 전자레인지 조리가 크게 한몫 하는 것 같아요ㅎㅎ

국물은 딱 생각하던대로 새우향 나는 국물인데, 농심 새우탕면보다는 새우향이 조금 덜 한 느낌! 앞에 써놓은대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서 면은 굉장히 꼬들하고 국물이 잘 베어 맛있습니다. 가격대비 아주 괜찮은 것 같아용! 농심 새우탕면과 비교하자면 농심꺼가 조금 더 맛있긴 했는데, 사실 국물자체의 맛은 비슷해서 ㅎㅎ 면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좀 덜익은 바삭한 면이 먹고 싶을 떄는 농심, 쫄깃꼬들한 면이 먹고 싶을 떈 오뚜기 이렇게 찾게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