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음식점 후기

[의정부] 가능동 맛집! 짜장면이 맛있는 대명관

 

 

의정부 가능동에 있는 대명관을 다녀왔어요.

아마 동네분들이라면 다 아실듯한?ㅎㅎ

 

 

흥선브라운스톤 버스정류장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배달도 하는 중국집이랍니다.

 

 

홀은 넓진 않고 요정도~

테이블이 네다섯개정도 있어요.

 

 

대명관 메뉴판입니다.

이 전에 맛있게 먹었던 짜장면과, 짬뽕, 군만두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동네 중국집답게 착한편이에요!

 

짜장면 - 4500원

짬뽕 - 5500원

군만두 - 4500원

 

 

기다리니 나온 짜장면 짬뽕 군만두!!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ㅠㅠ 그 후 사진은 못찍었다는게 함정........ㅜ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짬뽕은 매콤하면서 뒷맛이 깔끔하니 맛있고, 짜장면은.. 그냥 맛있어요. 원래 짜장파가 아니라 맛설명은 잘 못하겠지만 ㅠㅠ 제가 원래 짬뽕파인데 여기 짜장면은 저도 되게 맛있더라구요~ 추가로 시킨 군만두는 막 맛있다하는 맛은 아니지만 양이 많아서 좋았네요.

이 주변에 경민대도 있는데 학생들 밥집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가능동 맛집으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