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찾은 유에프오 캔디! ufo 우주캔디 후기

 

유튜브에서 핫했던 또 다른 음식! 유에프오 캔디를 먹어봤어요.

히츨러 제품은 아니고 아스트로라는 회사 제품이구요, 이번에도 편의점(세븐일레븐)에서 구매했답니다.

가격은 확실하게 기억이 안나지만, 3000원쯤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여러 색이 들어있는 ufo 우주캔디!

 

 

유에프오 우주캔디 칼로리는 90kcal 라고 하구요, 벨기에 제품이네요.

 

 

뜯어봅니다!! 저렇게 지저분하게 뜯고 싶은 마음은 없었지만ㅋㅋㅋㅋㅋ

잘 안뜯어져서 구멍내고 촤르륵 뜯어냈네요..

 

캔디모양이 UFO모양이라 유에프오 우주캔디인가봐요.

 

 

오 이 질감과 맛은 마치....?

먹는 색종이와 같습니다...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뭐랄까 눅눅하고 질긴 빵빠레 콘 맛이랄까?

 

 

한입 뜯어서 안을보면 저렇게 하얀 가루가 들어있어요.

맛은 레몬맛 비슷해요. 새콤달콤합니다. 먹는색종이 같은 겉과는 다르게, 가루는 꽤나 맛있더라구요.

 

  

 

파란 유에프오 캔디도 한입!

이거는 불량인지 뭔지 안에 내용물이 요만큼 들어있더라구욬ㅋㅋㅋㅋ

 

  

 

노란 유에프오 캔디도 한입!

 

ufo 우주캔디.. 사실 겉이 눅눅한 질감이고 맛도 없는데 안에 들어있는 캔디가루 때문에 생각보다 먹을만했어요. 캔디가루가 새콤달콤 맛있는게 은근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그렇다고 내 돈주고 먹을 맛은 절대 아니고~ 그냥 있으면 먹을만한 그런맛?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ㅋㅋㅋㅋㅋ 오늘도 호기심 하나를 타파~ 궁금하신 분들만 도전해보시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