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신제품] 편의점에서 발견한 삼양 불타는 고추짜장! 너무 맛있어요ㅠㅠ

 

삼양의 신제품! 불타는 고추짜장!!!!

온라인 전용제품이라고 들었는데 편의점에도 풀린 모양이에요~

운좋게 CU편의점에서 발견했답니다.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넘맛있었어요 ㅠ_ㅠ

불타는 고추짜장 가격은 1500원

 

 

라면사진도 없고 고양이 두마리가 그려진, 너무 깜찍하고 색다른 패키지!!

사실 처음 봤을 때는 삼양에서 나온 라면 아닌줄 알았어요ㅋㅋㅋㅋ

 

 

불타는 고추짜장 칼로리는 550kcal 입니다.

조리과정과 영양정보 등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개봉하면 면과, 액상소스, 청양고추 후레이크, 조미유가 들어있답니다.

면이 통통한 편이에요ㅎㅎ

 

 

면을 익힌 후 액상스프와 청양고추 후레이크, 조미유를 뿌리고 섞어줍니다.

 

 

불타는 고추짜장 완성 !!_!!

 

 

 

 삼양 불타는 고추짜장 / ★★★★★

 

와아 진짜 제대로 취향저격 ㅠㅠㅠㅠ 그냥 짜장불닭볶음면 같은 맛이겠거니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근데 짜장라면 맛보다는 불맛이 더 강해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긴 합니다. 외관은 짜장라면이지만 의외로 짜장라면 맛은 거의 안나는? 짜장맛30 + 불맛볶음짬뽕70 같은 느낌이거든요. 갠적으로는 극호였습니다만ㅠㅠ 아, 그리고 이름처럼 매워요!!! 생각보다 많이 맵더라구요ㅋㅋㅋㅋ 맵기가 불닭 비슷한 것 같아요. 그치만 맛 자체는 불타는고추짜장 >>> 짜장불닭볶음면.. 압도적으로 맛있음.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려요!!!!  사실 맛있을 줄 모르고 하나만 샀는데 무조건 쟁여놓을 짜장라면입니다. 진짜 강추ㅠㅠ!!!!

 

 

+)) 맛있어서 밥까지 비벼먹었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