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신제품] 3배 사나워진 너구리! 농심 앵그리 너구리 솔직후기

 

새로나온 농심 앵그리 너구리를 먹어보았습니다!

매운맛이 인기를 끄는 요즘에 맞춰서 나온

매운 너구리라고 보심 될 것 같아용!

저는 마트에서 묶음으로 구매했답니다.

 

 

이름답게 너구리가 화나있습니다ㅋㅋㅋㅋ

3배 사나워진은 기존 너구리보다 세배 매워졌다는 뜻이겠죵?

 

 

 

앵그리 너구리 칼로리는 500kcal 입니다.

더 굵어진 면발과 더 매워진 국물맛이라고 하는데

얼마나 바뀌었을지 궁금해집니당

 

 

 

뜯으면 면과 다시마

분말스프, 후레이크가 나옵니다.

 

 

그리고 너구리를 조리법대로 끓여보았어요!

너구리 후레이크 귀엽죵ㅎㅎ

 

 

 

 농심 앵그리 너구리 / ★★★☆☆

 

그냥 쏘쏘했습니다! 딱 맛있다는 느낌은 안들었어요. 국물이 생각보다 매운데요 (불닭 비슷하거나 불닭보다 덜 매운 정도인듯) , 깊게 매운 맛이 아닌 그냥 겉만 매운 듯한 느낌이었어요 ㅠㅠ 매운맛 좋아하지만 그냥 너구리가 훨씬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면발은 뭐 너구리답게 통통하니 좋았구요. 기존 너구리보다는 칼국수면처럼 넓게 통통합니다! 저는 그냥 빨간 너구리가 젤 맛있네용ㅎㅎ 결론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맛은 아니었던 앵그리너구리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