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토미카

[토미카] 디즈니 미키마우스 토미카 DM-01

 

DISNEY MOTORS HIGH HAT CLASSIC MICKEY MOUSE

 

예전에 선물받았던 디즈니토미카 리뷰입니다.

모델명은 DM-01로 클래식한 느낌의 미키마우스 토미카입니다 *'▽'*

안그래도 사랑하는 디즈니인데 ㅠ 디즈니토미카는 이쁜게 정말 너무 많죠....

오토바이랑 차랑 썸썸토미카도 이쁘고 ㅠㅠ 정말 다 이쁨!!!!

오늘 리뷰할 DM-01도 증말 만만치않게 이쁩니당... (캐릭터 토미카는 다 이쁜듯...)

 

 

 

 

 

 

 

상자를 열고 봉투안에 들어있는 토미카를 꺼내보면~ 쨘~!!

차디자인자체도 넘 클래식하고 이쁜데 색마저 초록 빨강조합 ㅠ 짱짱임..

 

 

 

토미카의 앞~

 

 

 

옆!!!! 차 안의 저 쿠션느낌 의자 보이시나요ㅜㅜ 미키마우스 모양 창문까지!!!!!

너무 디테일하고 이뻐요....

 

 

 

헷.. 마찬가지로 너무 귀엽고 이쁜 뒷태...

미키마우스 창문과 팬티?모양 ㅎㅎㅎㅎ

 

 

 

 

 

확대샷!!! 금색의 문고리까지 완벽합니다ㅠ.ㅠ 유럽 길거리를 지나다닐 것 같은 차.....

 

 

 

 

디즈니토미카 모으시는분들이라면 꼭 소장해야 할 것 같은ㅎㅎㅎㅎ DM-01 토미카였습니다!!!

토미카는 정말 다양하게 이뻐서 종류마다 맘을 다 사로잡는 것 같네요 ㅠㅠ

시리즈별로 다 모으고 싶은 토미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