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토미카

[토미카] 드림토미카 라이드온 피카츄 R10

 

TOMYCAR RIDE ON

PIKACHU & MONSTER BALL CAR

 

드림토미카 라이드 온 R10

 

 

토미카의 새로운 시리즈! 라이드온 라인의 피카츄를 데려왔습니다.

라이드온시리즈는 캐릭터가 같이 타고 있어서 귀여움이 배가 되는 것 같아요

크흥흥 보기만해도 너무 귀엽죠~

 

 

 

 

둥그런 포켓볼모양의 차에 탄 피카츄라니ㅎㅎ

쥬라기월드의 원형차?가 생각나네요.

 

 

 

피카츄피규어 하나와 몬스터볼카 하나가 들어있습니다.

 

 

 

개봉!! 하면 이렇게 들어있어용.

몬스터볼차는 동그래서 반씩 나눠 들어있어 끼워야해요ㅎㅎ

그냥 홈에 맞춰 끼워가지고 결합하면 된답니다.

 

 

 

쨘!!ㅎㅎㅎㅎ

 

 

  

 

크흐 짱 귀엽죵ㅠㅠ 몬스터볼을 저렇게 열고 닫을 수 있어요.

그런데 토미카답지않게 내구성은 좀 약한거같아요.!!!

조립형인데도 딱 맞지 않고 약간 헐겁기도하구용ㅠㅠ 약간 헐렁헐렁함....(ㅠ^ㅠ)

 

 

 

짤로 보면 몬스터볼이 약간 헐거운게? 느껴지실거에요..!!!

아쉽 ㅠㅠ 그래도 넘넘 귀여워요. 원형토미카는 처음ㅋㅋㅋㅋㅋ

 

 

 

 

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랑 같이 뙇~

 

 

귀엽지만다른 토미카들과는 다르게 약간 아쉬움이 남는!! 라이드온 피카츄 토미카 R10 였습니다.

(플라스틱재질이고 내구성과 디테일이 약간 떨어지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