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토미카

[토미카] 드림토미카 라이드온 짱구 R06

 

TOMYCAR RIDE ON

CRAYON SHINCHAN x BURIBURIZAEMON CAR

 

드림토미카 라이드 온 R06

 

라이드온시리즈~ 피카츄에 이은 짱구를 데려왔습니다.

사실 짱구를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짱구 토미카는 너무 귀엽더라구요ㅠㅠ

부리부리대마왕차를 탄 짱구.... 진짜 짱임

부리부리차가 한수인듯해요ㅋㅋㅋㅋ

 

 

 

크하 역시나 짱구피규어가 따로 들어있습니다!!!

 

 

 

ㅋㅋㅋㅋ그렇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짱구 의자에 끼우면 딱 잘 들어가용.

 

 

 

개봉~! 피카츄토미카처럼 따로 조립하는 것 없는 부리부리카와 짱구피규어가 들어있습니다.

 

 

 

끄항!!!! 진짜 이쁘죠ㅠㅠㅠㅠ 짱구덕ㅎ도 아닌데 너무 귀여움ㅠㅠ

 

 

 

짱구를 좌석에 끼우면 딱 잘 들어간답니다~!!!

부리부리카를 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끄앙

오하는 짱구도 넘 귀엽지만 부리부리차 정말 맘에 들어여...

 

 

 

부리부리대마왕과 짱구의 앞모습!!!!

 

 

 

옆/뒷모습입니다 ㅎㅎㅎ 짱구머리 크흐흐

참고로 칼은 뺐다꼈다하는게 아니라 첨부터 고정되어있어요.

 

 

 

짱구는 못말려와 토미카~~ 정말 굿인 조합이에여ㅎㅎ

라이드온 피카츄토미카는 약간 아쉬웠는데 짱구는 전혀 그런거 없이 넘만족이에용!!

짱구 안좋아하는 저도 반했는데 짱구덕후분들이라면 소장가치가 200%아닐까 싶습니다.(*'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