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토미카

[토미카] 포켓몬스터 포켓몬퀘스트 토미카 P-01 피카츄

 

안녕하세용~~ 저번 포켓몬카니발에서 사왔던 포켓몬퀘스트 이상해씨 토미카에 이은

포켓몬퀘스트버전 피카츄 토미카입니다!!

한국에서는 수입판매 따로 안되고 있는 줄 알았는데 짝꿍이 롯데마트에서 발견했다고 사다주었어요!!!

이상해씨 샀을때 인터넷에서도 찾아봤었지만 피카츄도 진짜진짜 이쁘구 귀여워요 ㅠㅠ

이 시리즈 정말 예쁜데 아직까지는 이상해씨와 피카츄밖에 안나온 것 같습니다.

피카츄 토미카의 모델명은 P-01입니다.

 

 

 

ㅋㅋㅋㅋㅋ이번에도 삼총사 손가락인형과 한컷~

 

 

 

오왕 ㅠㅠㅠ 기대되는 피카츄토미카!!!!

 

 

 

옆면마저 귀염귀염합니다ㅠㅠ 이 시리즈 정말 맘에들어여 ㅠㅠ

 

 

 

열어보면!!! 피카츄토미카와 피카츄의 꼬리 그리고 종이 한장이 들어있어용

 

 

 

종이는 별 건 아니고 토미카와 피카츄꼬리 끼우라는 그림이 그려져있는 설명서입니다.

 

 

 

설명서대로 토미카 뒤 구멍에 맞춰 꼬리를 끼워주면 됩니다!!!!

꼬리부피때문에 따로 끼우게 되어있는 것 같아요.

 

 

 

쨘!!!!! 너무너무 귀여운 토미카 ㅠ^ㅠ

 

 

 

옆면!!!!!

진짜 이쁘죵ㅠㅠ 번개모양의 꼬리가 포인트ㅠ

볼따구에 전기주머니도 넘나리 귀엽습니다....

 

 

 

이상해씨와도 찍어보았습니다.

 

 

 

둘이 같이 있으니까 진짜 더 이쁘고 귀엽지 않나요 ㅠ.ㅠ

이 시리즈 얼른 더 나오면 좋겠음!!!! 네모네모해서 더 귀여움..

피카츄 토미카도 이상해씨와 같이 다른 토미카보다 조금 더 묵직해요!

 

 

 

 

 

 

꼬부기랑 파이리도 얼른 출시됐음 좋겠네요~!!!!

토미카 다 이쁘지만 그 중에서도 맘에드는 시리즈에요ㅎㅎㅎ

포켓몬 토미카 덕후들은 얼른얼른 구매하시길-//

포켓몬퀘스트 피카츄 토미카 P-01 리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