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토미카

[토미카] 디즈니 프린세스, 크리스탈시즌 라군왜건 토미카

 

2016 한정판 토미카!! 크리스탈 시즌 라군왜건 토미카를 가져왔습니다!

일본 세븐일레븐에서 팔았다고 본 것 같은데 자세히는 모르겟어용ㅎㅎ

지금은 거의 굿디캐리&라군왜건 2종으로 묶어파는데 (이름이 무슨 뜻일까용ㅋㅋㅋ)

저는 선물받은 거라 굿디캐리를 뺀 라군왜건만 리뷰할게용

 

 

 

크리스탈시즌! 라군왜건 토미카 상자의 모습입니다.

디즈니 공주들도 그려져있어요ㅠㅠ

 

 

 

개봉하면 이렇게 뙇!!!! 너무 예쁜 토미카가 나옵니다ㅠㅠ

 

 

 

앞면, 윗면, 양쪽 옆면까지 디즈니 프린세스 스케치가 넣어져있어요.

금테도 그렇고 너무 예쁘죠ㅠㅠ 화이트와 골드의 조화가 넘나 예쁨...♡

게다가 크리스탈 시즌이라는 이름답게 바퀴도 투명해서 짱입니다...

스케치 되어있는 부분 다 보여드릴게용~!

 

 

 

위쪽에는 라푼젤 드로잉과 앞쪽은 신데렐라,

그리고 왼쪽은 인어공주가 보여용ㅠㅠ

진짜예쁨...

 

 

 

오른쪽에는 벨이 그려져있답니다!!!!

저 반짝이는 금색 별빛까지 넘 이쁘죠~!

아무리봐도 크리스탈시즌이라는 이름이랑 너무 잘어울리는 토미카야ㅠㅠ

 

 

 

뒷면은 디즈니답게 미키모양의 창문이네요ㅎㅎㅎ

그리고 번호표에는 2016이 적혀있습니다.

2016은 아마 출시년도겠죠?!

 

 

 

앞면까지~!! 앞 번호표에도 2016이 적혀있습니다.

정말 볼수록 차모양과 색조화가 굿인 토미카입니다.ㅎㅎ

 

 

 

 

예쁘기도 너무 예쁜데~~ 거기다 한정판으로 소장가치까지 있으니 더 소중한 토미카에요ㅠㅠㅠㅠ

굿디캐리도 찾아봤는데 라군왜건만은 못하더라구요ㅎㅎㅎ 그래도 예쁘지만!!!ㅎㅎ

한정판 토미카를 찾고 계신분들이라면 꼭 소장하셔야 될 것 같은 토미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