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피규어&기타

[레고] 브릭헤즈41632 호머심슨&크러스티 리뷰

짝꿍한테 선물받은 레고 브릭헤즈 호머심슨&크러스티 리뷰입니다!!

 

LEGO BRICKHEADZ

 HOMER SIMPSON & KRUSTY THE CLOWN

 

 

흐히히 키덜트 취향저격하는 선물~~

레고에서 브릭헤즈시리즈가 나온건 사실 이번에 처음알았어요.

원래 레고제품들과는 다르게, 귀엽고 심플한 느낌이 나는 브릭헤즈시리즈!

다른 브릭헤즈 제품들도 보니 저 초롱초롱한 눈이 포인트인 것 같더라구요ㅋㅋㅋㅋ 넘나귀엽ㅠㅠ

 

 

 

 

 

심슨브릭헤즈 박스의 앞 뒷면입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호머심슨브릭헤즈 블럭들과 설명서, 크러스티크라운 블럭들과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흐어 기대기대!!!

 

 

 

먼저 설명서를 보면서 호머심슨부터 시작해봅니다ㅋㅋㅋ

 

 

 

그리고 완성 된 호머심슨~~~쨘!!!

깨알로 양손에 도넛을 들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설명서대로 하면 한손에 도넛인데 완성하고도 도넛하나가 남아서 양손에 쥐어봤어요ㅋㅋㅋ

 

 

 

바로 다음으로 크러스티더크라운 ㄱㄱㄱ~~

크러스티는 확실히 심슨보다 색이 더 다양하네용ㅋㅋㅋㅋ

 

 

 

그리고 마침내 크러스티까지 완성!!!!!

크러스티는 리본과 코가 생명이에여 ㅠㅠ 너무귀여움ㅠㅠㅠㅠ

찌들어있는 원래 심슨캐릭터들과 너무나 상반된 귀여운 브릭헤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성 후에 옆모습 앞모습 뒷모습까지 찍어보았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깨알포인트는 이겁니다ㅠㅠ 불룩한 호머심슨배를 열고 닫을 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배에 먹은 도넛이 들어잇음ㅋㅋㅋㅋㅋ 완전 짱짱ㅠ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슨과 크러스티 완성 후 남은 부품들입니다.

머리카락이랑 눈도 하나씩 남더라구요. 설명서대로 했는데 남으면 왠지 찝찝함ㅋㅋㅋㅋㅋ

 

 

**

 

호머와 크러스티 둘 다 만드는데 소요시간은 한시간정도였어요.

느긋하게 했는데도 하나당 30분 좀 안 걸렸으니까 손 빠른 분들은 금방 뚝딱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완성된 후 크기는 보통 나노블럭 크기 정도되구요~

난이도는 정말 쉬운편으로 나노블럭보다도 쉬웠어요!!!!

그리고 확실히 레고정품이라 그런가ㅋㅋㅋ 나노블럭의 뻑뻑함은 없었땁니다☆ 끼고 빼는데도 부드러웠음

 

간만에 레고하니까 정말 재밌었네요ㅠ 어린이친구들도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은 레고 브릭헤즈!!!!

다른 브릭헤즈 시리즈까지 해서 다 모아놔도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