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피규어&기타

[펀샵] 해리포터 뱃지 :: 호그와트 / 그리핀도르 / 슬리데린/ 래번클로 / 후플푸프

 

펀샵에서 발견한 대박템!!!!!! 해리포터 기숙사 뱃지세트를 가져왔습니다ㅠㅠ

그것도 무려 5종세트로!!!! 호그와트,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래번클로, 후플푸프 이렇게 다섯가지에용!

해리포터 덕후가 보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템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엄청 예뻐요.

 

 

택배박스가 재밌어서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 박스마저도 펀샵스럽네요.

택배 엄청 빠르더라구요. 서울도 아닌데 주문하고 다음날 오전에 도착했어유!

 

 

그리고 개봉하면!!!!! 뽁뽁이 안에 들어있는 뱃지들이 보입니다 ㅠㅠㅠㅠㅠ 설렘설렘..

 

 

ㅠㅠㅠㅠㅠ 그리고 보이는 5종의 뱃지들입니다. ㅠㅠㅠㅠㅠ 엄청 이쁘죠.

보자마자 갖고싶어지지 않나요ㅜㅜ 5종해서 3만원이에요. 개당 6000원인데 퀄이 꽤 좋아요.

 

 

하나씩 보여드릴게용.

먼저 그리핀도르 ㅠㅠ!!!! 헤헷 최애기숙사에요. 다시 봐도 진짜 이쁘다...

 

 

그리고 뱀이 그려진 슬리데린! 그리핀도르 다음으로 인기있는 기숙사쥬!!

 

 

래번클로~!! 막 인기있는 기숙사는 아니지만 저는 래번클로도 넘 좋아요 ㅠㅠ

기숙사 색도 맘에들고 독수리도 맘에들고.... 애정캐 루나도 래번클로!

 

 

마지막 기숙사 후플푸프!!!

 

 

그리고 대망의 호그와트 뱃지!!! 엄청 이쁘죠.. 진짜 다섯개 중에 안이쁜게 없어요 ㅠㅠ

호그와트랑 그리핀도르 뱃지가 젤 맘에듬....

 

 

  

 

그리고 꺼낸모습도 함 보여드릴게요! 그리핀도르 기숙사 뱃지의 앞, 뒤에요.

 

페이지 보니까 옷에 착용한 것도 넘 예뻐서 하고 다니려고 산건데......!!

아까워서 하고다닐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사실 포장도 버리고 뱃지만 모아놓으려고 했는데..

포장마저 예뻐서 버릴 수가 없음. 흑흑 정말 너무 맘에드는 굿즈입니당ㅠㅠ

보고 설레셨을 해덕님들을 위해 링크 남겨놓을게요. (광고아닙니당!ㅋㅋㅋ)

뱃지를 보니까 해리포터가 보고 싶어지네요.

씨지븨는 얼른 아즈카반 개봉해줘라ㅠㅜㅜ

 

펀샵 해리포터 기숙사 배지 (https://www.funshop.co.kr/goods/detail/66969?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