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피규어&기타

[스타에이스] 해리포터와 마법사의돌 피규어 SA0012

Star Ace Harry Potter & The SorcererS Stone action figure SA0012

 

바로 전 해리포터피규어 개봉에 이은 론위즐리 피규어 개봉입니다!

마찬가지로 해리포터와 마법사의돌 사복버전이구요~

롯데몰 토이저러스에서 십만원정도에 구매했습니다.

 

1/6 SCALE COLLECTIBLE ACTION FIGURE

HARRY POTTER AND THE SORCERER'S STONE

SA0012 RON WEASLEY

 

 

 

크~ 마법사의돌에서는 삼총사 모두 귀염뽀짝하죠 ㅠㅠ

귀여운 론위즐리 사진 좀 보십쇼ㅠ

 

 

 

(해리피규어는 바로 전 포스팅에 리뷰했답니다)

 

 

 

해리포터와 마법사의돌 사복 ver.

 

 

 

론위즐리 개봉!!!!

끄항 론도 마찬가지로 지팡이를 쥘 수 있는 손과 지팡이, 스캐버스 그리고

 

 

 

마법사 체스판과 말이 들어있습니다!!!

마법사체스때문인가 해리포터보다 더 알차보입니다 ( ͡° ͜ʖ ͡°)

체스판은 꺼내지는 않을거에용!!! 소듕하니까....

 

 

  

 

그리고 뒤에는 왼쪽처럼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도 포함되어있어용~!

 

 

 

스캐버스를 데리고 있는 론위즐리~

피규어 너무 이쁘지만 영화에 나오는 론의 귀여움은 못 따라잡네요 ㅠㅠ

 

 

 

못된 스캐버스를 확대해봤습니다...

 

 

 

그리고 그냥 찍어본ㅋㅋㅋㅋ

해리지팡이와 론지팡이

 

 

영화에 나오는 론위즐리 지팡이!

ㅋㅋㅋㅋㅋㅋ유명한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장면이져

 

 

 

뽀송뽀송한 론의 귀여움은 덜 느껴지지만 역시나 좋은 퀄리티입니다ㅠㅠ

론도 옷이 두겹이에요. 남방안에 니트를 껴입고 있어용 ㅎㅎㅎ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지만 해리처럼 바지가 찍찍이로 되어있어 벗길 수 있답니다!!

(신발은 못벗겨요!!)

 

 

 

 

 

 

해리와 두컷 빠방~

 

해덕 맘에는 정말 쏙드는 피규어랍니다ㅠㅠ

나중에 헤르미온느도 구하게 된다면 포스팅해볼게요!!

사랑합니다. 해리포터...

 

 

스타에이스 해리포터 피규어 리뷰는 전포스팅에 해놓았어요!

https://saegdareun-blog.tistory.com/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