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피규어&기타

[반프레스토] 크리스탈럭스 앨리스 Crystalux ALICE

 

큐포스켓의 반짝반짝 빛나는 눈을 가진 크리스탈럭스 시리즈!

그 중에서도 예쁜 디즈니 이상한나라의 앨리스를 가지고 왔습니다~

사촌한테 선물받았는데 큐포스켓은 처음이에요!

 

  

 

박스의 앞, 뒷면과 (아래사진은) 윗면이에요. 상자부터 기가막힌 ㅠㅠ 앨리스 큐포스켓!!!!

큐포스켓 시리즈는 유명해서 진작에 알고 있었지만 처음 가져봐서 기대가 되네요.ㅋㅋㅋ

 

 

 

찾아보니 큐포스켓이 하도 인기가 많아서 가품도 많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찾아보니 진짜 똑같이 만들어놨던데.. 혹시 모르시는 분들은 잘 찾아보셔용ㅠㅠ!

 

개봉하면 봉지에 쌓인 앨리스 몸통과 얼굴이 쨘~!!

피규어 하나가 들어있는줄 알았는데 몸과 얼굴이 따로 들어있어서 쪼끔 당황!!!ㅋㅋㅋ

얼굴과 몸을 잘 맞춰서 끼워주심 됩니다~

 

 

그리고 깜짝놀란 치맛속 퀄리티 ㄷㄷㄷ 하얀스타킹과 속바지 + 검정구두

이런 안보이는 곳까지 퀄리티가 bb///

 

 

그리고 얼굴과 몸을 끼운 모습이에요!

검은 리본머리띠도 너무 귀엽고... 손에 화관 든 것 까지 너무 예뻐요 ㅠㅠ

 

 

치마 밖으로 빼꼼나온 저 발 보이시나요?ㅎㅎ

하지만 역시 크리스탈럭스의 포인트는 눈이죠!!

앞면에서 봤던 눈과는 다르게 반짝하는 느낌의 눈이 보이시나요?

 

 

이런식으로 보는 각도에 따라 눈이 반짝반짝해요.

눈에 유리막 씌워놓은 것마냥 투명하고 반짝반짝 빛납니다.

크리스탈럭스 이름 넘 잘지은듯 ㅠㅠ

 

 

큐포스켓 시리즈에 크게 관심 없었는데 앨리스 선물을 받고보니... 너무 예뻐 관심이 증폭ㅎㅎㅎ

개인적으로 그냥 큐포스켓 보다 크리스탈럭스가 훨씬훨씬 예뻐요.

머리크기랑 몸비율이 현실적이라 그런가ㅋㅋㅋㅋㅋ

피규어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은 넘 예쁜 앨리스 큐포스켓!

 

리뷰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