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피규어&기타

[리멘트] 포켓몬스터 쁘띠플뢰르 POKEMON PETITE FLEUR / NO.700 NYMPHIA /

 

오늘은~ 롯데몰 토이저러스에서 구매한 포켓몬스터 쁘띠플뢰르 랜덤박스 포스팅입니다.

 

포켓몬스터 쁘띠플뢰르

 POKEMON PETITE FLEUR 

 NO.700 NYMPHIA

 

향수병컨셉의 굿즈인데 안에 포켓몬피규어가 들어있어요.

6종류가 있고(아래 사진있습니다.) 버터풀만 나오지마라 했는데 잘뽑았어용!!!!

가장 갖고싶던!!!! 님피아를 뽑았습니다 ㅎㅎㅎ 젤 핑크핑크하고 이뻐요~~

넘 예쁜데 계산할 때 놀람 가격이 따로 안써져있어서 9000~1000원대일 줄 알았는데

16000원........!!!!!!.....(포켓몬은 다 비싼가봐요ㅠㅠ)

 

 

 

쨘!!!! 박스만 봐도 너무 이쁨이쁨 하지 않나요ㅎㅎㅎㅎㅎ

 

 

 

두근두근 개봉하는데 ㅠㅠ 님피아라서 너무 좋았음ㅠㅠㅠㅠ

이브이시리즈중에 님피아가 젤 이뻐여... 병 색도 님피아색 따라서 핑크~~

((사실 병이 납작해서 좀 아쉬웟어요ㅋㅋㅋㅋ 진짜 향수병처럼 원형일줄 알았음ㅜㅜ))

 

 

 

개봉하면 쁘띠플뢰르제품과 스티커 그리고

 

 

 

쁘띠플뢰르의 시리즈가 모두 그려져있는 종이한장이 들어있어용ㅋㅋㅋ

이브이랑 리피아 피카츄 식스테일 님피아 버터풀까지!!!

버터풀을 별로 안좋아하긴 해도 이정도면 꽝없는 랜덤박스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쁨.

 

 

 

먼저 뚜껑을 빼고 피규어를 조립해야되는데요

저는 너무 과격하게 뺀 나머지 위에 플라스틱이 조금 부러졌네요 ㅠ.ㅠ

조심해서 빼시길..!!

 

 

  

 

뚜껑 뺀 후 밑면에 링을 빼면 병을 열 수 있습니다!

열면 봉투에 감싸진 님피아 피규어가~

 

 

 

 

 

 

  

 

그리고 님피아 응꼬에 있는 구멍을 병에 있는 부분에 끼워주고 닫으면 완성입니다!

 

 

 

쨘~

 

 

 

엄청 이쁘죵 ㅠㅠ (안에 물까지 채워놓으면 정말 향수같이 찰랑찰랑 예쁠 것 같았지만 참았음)

그리구 NO.700 님피아스티커를 뒷면에 붙이면 됨!!!

((NO.700이 뭔가 했는데 도감번호라고 합니다!!))

 

 

 

향수인척하려고 다른 향수들과 같이 찍어보았습니다.

가..감쪽같죠?

 

 

 

스티커 붙인 뒷면도 찍어봄 ㅎㅅㅎ

 

 

 

그리고 손꾸락친구들과도 한방~

 

 

ㅎㅎㅎㅎ넘이뻐서 화장대에 향수인양 올려놨어여.

다른 시리즈도 사고싶긴 하지만 솔직히 가격이 넘나 쎄서 또 살지는 모르겟네요ㅋㅋㅋㅋㅋㅋ 만육천원ㅠ,ㅠ

리멘트제품 좋아하시는 포덕님들을 위한 제품!!!! 쁘띠플뢰르 포스팅이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