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불닭 신상! 바질크림불닭우동 후기

 

 

삼양 불닭 신상인 바질크림불닭우동을 먹어봤습니다.

불닭볶음면이야 워낙에 좋아하고ㅎㅎㅎ

바질 들어간 메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엄청 기대가 됐던 신상품~~

 

구하기 조금 어렵다고 들은 것 같은데

저는 출시됐다는 소식 듣자마자 편의점 두 군데

들러서 찾았어요! GS25에서 구했습니다.

가격은 3600원

 

 

 

초록초록한 바질크림불닭우동!!

불닭과 산뜻한 바질페스토가 만났다고 하네용

전자레인지 조리하는 상품입니다~

 

 

 

칼로리는 385kcal!

우동면이라 그런지

생각보다는 높지 않은 것 같아용

 

 

 

불닭과 산뜻한 바질페스토가 만났다고 하네용

전자레인지 조리하는 상품입니다~

조리방법은 완전 간단!!

 

우동면이랑 액상 소스, 끓는물 넣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된답니다.

1,000w 기준 2분 30초, 700w 기준 3분

저는 그냥 3분 해줬어요.

 

 

 

우동면에 끓는물과 액상스프 넣고

한 번 돌려준 모습~!!

약간 물이 많아보이지만

 

 

 

후첨분말까지 넣고 섞어주면 딱이에요!

바질향이 나는 후첨분말을 넣고 쉐킷~~

 

 

 

해주면 이렇게 크리미하고 꾸덕한

바질크림불닭우동 완성!!

후첨스프 넣었더니 바질향 엄청나요~~

맛있어보이죠?ㅎㅎ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_!!

먹어보니.. 제가 생각했던 맛과는 약간 달랐어요.

저는 조금 향긋한 정도를 생각했는데

바질향이 생각보다 많이 세더라고요.

불닭맛이 약간 가려질 정도로?

마제소바 먹는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

 

 

마제소바 싫어하는건 아닌데 불닭의 맛이 가려져서

조금 아쉬웠음. 우동면 자체는 맛있었어요.

결론! 또 사먹진 않을 것 같음ㅎㅎ

그래도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쯤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