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하림] 미식 장인라면 얼큰한맛 후기

 

 

좀 예전에 먹어본 라면이지만

이제야 후기를 남겨봅니다.!

비싼 가격으로 화제가 됐던

미식 장인라면이에요.

 

얼큰한맛, 순한맛 다 먹어봤는데

먼저 얼큰한맛 후기!

 

 

 

언제 먹었는지도 기억이 안나네요ㅎㅎ

중요한건 한 번 이후로 다신 안사먹었다는 것,,

원래 가격은 1개 2200원으로 알고있어요.

저는 4개 7000원대일 때 사먹었었는데

요즘은 그래도 할인을 좀 하는듯해요.

 

 

 

면과 건더기스프, 액상스프가 들어있어요.

비싼 라면답게 나름 실했던 건더기스프

 

 

 

사진엔 잘 안나온 것 같은데 면이 신기해요.

코팅된 것 처럼 반들반들한 느낌?

건면이라 그런 것 같았어요.

 

 

 

그리고 다 끓인 미식장인라면

건더기가 조금 큼직한 것 말고는

사실 별 다를건 없어보이는 라면이었어요.

 

 

 

 

그리고 맑은 국물!

이름그대로 맑으면서 얼큰했던 국물-

자극적인 얼큰함은 아니었어요.

맛있었는데,, 흠 크게 특별함은 없었던!

 

 

 

면도 먹어보았습니다.

면이 되게 특이했어요.

이제까지 먹어본 건면들과는 조금 다른 식감이었는데

약간,, 미끄덩한 느낌....?

 

 

 

흠ㅋㅋㅋㅋ 사진은 그냥 꼬들거려보이는데

미끌 미끄덩한 느낌의 면이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어요. 개인적으로는 가격이 저렴했어도

굳이 사먹을일 없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던 라면-

미식 장인라면 담백한맛도 바로 후기 올려볼게요.

 

 

 

하림 미식라면 담백한맛

하림 미식라면 얼큰한맛에 이어 바로 쓰는 담백한맛 후기! 하림에서 나온 고가의 라면이고 이정재가 광고까지해서 되게 기대했었는데 앞에 먹었던 얼큰한맛이 생각보다 별로였어서 이번엔 기

saegdareun-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