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하림 미식라면 담백한맛 후기

 

 

하림 미식라면 얼큰한맛에 이어

바로 쓰는 담백한맛 후기!

 

하림에서 나온 고가의 라면이고

이정재가 광고까지해서 되게 기대했었는데

앞에 먹었던 얼큰한맛이 생각보다 별로였어서

이번엔 기대 없이 먹어봤어요.

 

 

 

포장은 진짜 맛있어보여요ㅋㅋㅋ

20시간 고아낸 장인의 육수와

바람에 말린면으로 끝맛까지 깔끔하다고합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건더기랑 국물 스프 들어있어요!

이것도 건더기는 보통라면들에 비해 실한편이고

국물스프는 액상이에요.

 

 

 

하얀국물이라 계란까지 넣어서 먹어봤습니다ㅎㅎ

계란은 흰자만 넣었어요!

 

이것도 국물은 이름그대로 담백하고 맛있더라고요.

하지만 역시,, 크게 특별함은 못느꼈습니다.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특별함을 찾고싶은데ㅠㅠ

 

 

 

 

 

요것도 미끄덩한 면이에요!

이런 면이 처음이라 표현이 어려운데

아무튼.. 저는 별로였어요.

개인적으로는 풀무원 농심 건면이 더 좋았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벗.. 하얀라면 하면 바로 떠오르는

사리곰탕이나 꼬꼬면, 나가사끼가

훨씬 맛있었음..ㅠㅠ

 

 

 

가격에 비해 특별한 맛이 없어서

둘 다 또 사먹고싶은 생각은 안들었지만,

굳이 따지면 얼큰한맛이 조금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그치만 이 라면은 한 번 경험한 것으로 만족합니다!

 

 

 

[하림] 미식 장인라면 얼큰한맛 후기

좀 예전에 먹어본 라면이지만 이제야 후기를 남겨봅니다.! 비싼 가격으로 화제가 됐던 미식 장인라면이에요. 얼큰한맛, 순한맛 다 먹어봤는데 먼저 얼큰한맛 후기! 언제 먹었는지도 기억이 안나

saegdareun-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