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꿀 먹거리 파일/편의점

풀무원 짜글면 후기! 고깃집 된장찌개 맛 나는 라면

 

 

새로나온 풀무원 짜글면 먹어봤어요!

평소 된장찌개를 좋아하는 저인데

고깃집 된장찌개 맛 라면이라니..

안먹어볼 수가 없었습니다ㅎㅎ

 

 

 

풀무원 라면이라 건면이에요!

같은 라면이고 같은 건면이어도

좀 더 건강한 느낌이 드는 풀무원 라면ㅋㅋㅋ

 

 

 

풀무원 짜글면 칼로리는 365kcal!

 

 

 

면과 고깃집 된장찌개 소스,

건더기가 같이 들어있어요.

된장찌개 소스는 액상스프랍니다.

 

 

 

면은 앞에 말씀드린대로 건면!!

 

 

 

건더기스프 넣고 물을 끓여줍니다.

 

 

 

 

물이 끓으면 액상스프와 면까지 넣고

4분 30초 더 끓여주면 완성!!

다진마늘 넣으면 더 맛있다고해서

집에 있는 다진마늘 같이 넣고 끓였어요ㅎㅎ

 

 

 

냄새 완전 구수해용!!ㅎㅎㅎ

색깔도 일반 라면처럼 빨갛지않아서

더 된장찌개 라면 같았어요.

고추장 넣은 된장찌개 같은 국물 색깔~!

 

 

 

먹어보았습니다. 오 맛있어요.

이제까지 먹어본 된장이 들어간 라면들은 다

된장향이 좀 나다 마는 것 같아서 항상 아쉬웠는데

이건 먹어본 된장라면 중에서 제일 된장라면 같았어요.

된장찌개에 라면 넣은 맛 맞는듯!!ㅎㅎ

 

 

된장찌개 라면답게 맵지도 않고 구수해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라면이었습니다.

풀무원 짜글면 추천합니다!!